더 큰 ASEAN-중국 경제 협력은

더 큰 ASEAN-중국 경제 협력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더욱 촉진합니다: ADB-캄보디아 이사
중국은 동남아국가연합(ASEAN)의 중요한 무역 파트너이며, 아세안-중국 경제 협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습니다. 아시아 개발 은행(ADB) 캄보디아 지사장인 Jyotsana Varma는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언급했습니다.

더 큰 ASEAN-중국

Varma는 Xinhua와의 인터뷰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계 경제가 더욱

밀접하게 얽히면서 중국이 이 지역의 무역 및 투자 성장에 주요 기여자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또한 지역 교통을 위한 다양한 허브를 만드는 데 점점 더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광역 메콩 지역(GMS)의 핵심 원동력입니다.

그녀는 통신 및 에너지 시스템, 그리고 이 지역의 경제 발전을 주도할 경쟁력을 키우는 데 있다고 덧붙였다.

Varma는 “따라서 ASEAN-중국 경제 협력은 기회를 최대화하고 ASEAN과 중국

간의 경제적 상호 의존도가 높아지는 데 따른 비용을 관리하는 데 중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미래에 아세안-중국 경제 협력을 강화하면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큰 ASEAN-중국

먹튀검증 평화와 안정은 아세안과 중국 간의 상업, 무역 및 투자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지역 공공재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Varma의 발언은 캄보디아가 제54차 ASEAN 경제장관회의(AEM) 및 관련 회의를 주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지역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장관회의, 동아시아정상회의(EAS) 경제장관회의 및

AEM-Dialogue Partners Consultations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캄보디아 북서부의 씨엠립 지방에서 개최되었습니다.

Varma는 RCEP 자유 무역 협정의 완전하고 시기적절한 이행이 아세안의 경제 성장에 기여하는 열쇠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1월 발효되는 이 거대 지역 무역 협정은 아세안 10개국, 즉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과 중국, 일본, 한국, 호주, 뉴질랜드의 5개 무역 파트너.

그녀는 “이 지역에 대한 실제 경제적 영향을 실제로 측정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RCEP의 예상되는 주요 영향은 여러 기업이 제시하는 몇 가지 문제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역내 FTA(자유무역협정)와 경제협력의 자유화를 더욱 강화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Varma는 RCEP가 상품 무역에 더 나은 접근을 제공하고 서비스 무역, 투자 및 전자 상거래에서 다른 이점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아세안 경제 협력이 이 지역의 경제적 성공에 중요한 요소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개방된 무역 및 투자 정책을 통해 아세안 지역은 글로벌 무역 및 생산 네트워크의 핵심 주체이자 중요한 허브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수출을 기반으로 한 지역의 외향적 성장 전략을 뒷받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