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G20 러시아 금융 보이콧 주도

미국 G20 러시아 금융 보이콧 주도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은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서방 국가들의 최근 항의에서 러시아 관리들이 G20 회의에서 발언한 것처럼 수요일 파업에서 다국적 재무 책임자 그룹을 이끌었다.

미국 G20

토토사이트 이웃 국가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2월 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침공을 명령한 이후 처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선진국의 재무 장관과 중앙 은행 총재 회의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영국과 캐나다 관리들도 보이콧에 참여했다고 관리들은 확인했으며, 부채 증가와 식량 위기 가능성과 같은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집된 모임에서 끓어오르는 긴장을 강조했습니다.

이 행사에 정통한 소식통은 AFP에 “러시아가 G20 회의에서 회담을 시작할 때 우크라이나 재무장관(세르지 마르첸코)과 옐런 장관을 비롯한 여러 재무장관과 중앙은행 총재가 자리를 떴다”고 말했다. more news

“가상인 일부 재무 장관과 중앙 은행 총재는 러시아가 말할 때 카메라를 껐습니다.”

크리스티아 프리랜드(Chrystia Freeland) 캐나다 부총리는 트위터에 “세계 민주주의 국가는 계속되는 러시아의

침략과 전쟁 범죄 앞에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며 회의를 떠난 관리들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브루노 르메르 프랑스 재무장관은 이날 회의에서 “전쟁은 국제협력과 양립할 수 없다”며 러시아 대표단에 회의 참석을 자제할 것을 촉구했다.

미국 G20

올해 인도네시아가 의장을 맡은 Group of 20에는 미국, 중국, 인도, 브라질, 일본과 같은 주요 경제국과 러시아를

포함한 유럽의 여러 국가가 포함됩니다.

회의를 주도한 인도네시아 재무장관 Sri Mulyani Indrawati는 파업이 의제의 본질에 대해 “우리의 논의를 방해하지 않고”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모든 회원들이 G20을 매우 중요한 포럼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G20의 역할뿐만 아니라 협력을 약화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회의에 앞서 크리스티안 린드너 독일 재무장관은 G7 자유민주주의 그룹의 의장국인 독일이 공통점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러시아가 선전과 거짓말을 퍼뜨리는 무대”를 제공하는 것은 배제한다고 말했다. 그는 파업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안톤 실루아노프 러시아 재무장관은 이날 회의에 가상으로 참석해 “파트너들에게 대화를 정치화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G20은 항상 경제 형식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경제 형식”이라고 강조했다.

재무 관리들은 워싱턴에서 열리는 세계 은행과 IMF의 봄 회의 옆에 모여 있습니다.

마찰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 IMF 총재는 글로벌 협력이 “필요하고 계속될 것”이라며 “어떤 국가도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여러 문제를 지적했다.

189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기관을 이끌고 있는 게오르기에바는 기자들에게 “긴장이 있을 때 더 힘들다는 점은

장담할 수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워싱턴에서 열린 회의는 러시아의 침략으로 인한 새로운 충격에서 세계 경제를 회복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