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 달린 장비 낚시

미끼

밤은 바람 한 점 없고 가끔 소나기가 내리며 미끼 매달고 낚시하기 비교적 좋은 조건이었지만
어두워질 때까지 물을 주의 깊게 관찰했지만 잉어의 흔적은 전혀 볼 수 없었고 알람은 조용했습니다.
밤의 전반부에는 그런 식으로 유지되었으므로 10시 반이 지난 직후 내 왼손 델킴이 울렸을 때 완전히 놀랐습니다.

로드에 도달했을 때 표시기가 다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지만
실망스럽게도 로드를 집어 들었을 때 라인의 다른 쪽 끝에는 아무 것도 없었고 리그를 감았습니다.
리드는 예상대로 테이크 아웃되었지만 범인은 아마도 도미일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재테크사이트 추천 91

라인을 표시선까지 다시 자르고 새 장비에 묶은 다음 다시 그곳으로 보냈습니다.
거의 보름달이었지만 구름으로 인해 전혀 알지 못했을 것이고 매우 어두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저에게 캐스트의 방향을 알려주는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멀리 은행에 있는 키 큰 나무를 알아볼 수 있었고, 그것은 완벽하게 돌아왔습니다.

머리카락에 미끼 달린 다른 장비가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상쾌한 북서풍이 불어오는 추운 아침에 새벽에 잠에서 깼습니다.
전날 저녁 10시 30분에 내 왼쪽 막대에서 발생한 이후로 밤새도록 내 알람에서 삐 소리가 한 번도 들리지 않았으며
지금은 확실히 유망해 보이지도 않았기 때문에 나는 유일하게 합리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나는 몸을 돌려 다시 잠에 들었다.
약 한 시간 정도 후에 마침내 침대에서 일어났을 때 상태는 더 좋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바람이 더 세게 불어 더 춥게 느껴지고 비가 많이 내렸기 때문입니다. 나는 약간의 아침 식사와 커피 한 잔을 만들고 몇 가지 변경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오른손 훅 미끼 원래 위치로 다시 놓았다. 나는 그것을 밤새 여백에서 낚았지만 아무 것도 생산하지 않았고 오리들이 여백 지점에 건강에 해로운 관심을 가져서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정보

계속 쫓아가다가 비비에 돌아오자마자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 낚싯대에 대한 나의 원래 자리는 미끼 남아 있었지만 전날 저녁부터 낚시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 뭔가를 생산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나는 보일리 페이스트로 싸인 막대에 눈사람 장비를 사용했고 왼쪽 막대를 변경하기 위해 작은 고리 모양의 뻣뻣한 장비 중 하나에 thaumatin에 담근 노란색 플라스틱 사탕 옥수수 한 알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도미의 경우에만 무언가에서 약간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를 바랐습니다.

나는 끓는 물을 뿌려 두 영역을 모두 채운 다음 비를 피하기 위해 비비로 돌아갔습니다. 하루 종일 비가 내리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더 쌀쌀해졌습니다. 다행히 저녁이 되자 비는 그쳤지만 너무 추워서 양털 두 개와 두꺼운 외투와 털모자를 쓰고 앉았지만 여전히 따뜻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바람은 이제 북쪽에서 불어왔고, 정말 물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나는 내 델킴의 소리를 듣지 못했고, 물소와 오리조차도 내 미끼에 잠수하는 것을 멈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