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미국 태양광 생산 확대 위해 비상조치 지시

바이든, 미국 태양광 생산 확대 위해 비상조치 지시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Joe Biden 대통령은 월요일 미국 태양광 제조업체에 중요한 공급을 늘리기 위한

긴급 조치를 명령하고 기후 변화와 싸우는 목표를 향한 진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동남아 태양광 패널에 대한 2년 관세 면제를 선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가 국방물자생산법(Defense Production Act)을 발동하고 다른 행정 조치를 취한 것은 중국 제품과 관련된 무역 위반 가능성에 대한 상무부의 조사로

파워볼 추천 인해 태양광 부문이 공급망 문제로 둔화되고 있다는 업계 그룹의 불만이 제기된 가운데 나왔다.

백악관의 행동에 대한 소문은 태양 에너지 회사들이 월스트리트에서 입지를 굳히게 만들었습니다.

바이든, 미국 태양광

상무부는 지난 3월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의 태양광 패널 수입을 조사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카린 장 피에르 대변인은 백악관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의 관세 중단이 중국에 대한 선물이 아닌지 묻는

질문에 “그가 미국인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국방물자생산법을 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Jean-Pierre는 “그는 미국 청정 에너지 생산자를 지원하는 데 연방 정부의 전적인 힘을 쏟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관리들은 바이든의 행동이 태양광 패널 부품, 건물 설치 자재, 고효율 히트 펌프 및 청정 에너지 생성 연료에 사용되는 셀을 포함한 기타 부품의 국내 생산량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의 수입품에 영향을 미치는 관세 중단을 교량 조치라고 불렀고,

행정부가 미국 무역법과 상무부 조사를 계속 지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노력은 국내 태양광 발전 생산량을 증가시켰습니다.

Gina Raimondo 상무부 장관은 지난 5월 상원 패널에게 태양열 조사가 기후 변화, 공급망 또는 기타 요인을 고려하지 못하도록 하는 법으로 정해진 절차를 따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월요일 “무역법을 지키고 미국 노동자들이 공평한 경쟁의 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Raimondo는 성명에서 “대통령의 비상사태 선언은 미국의 가족이 안정적이고 깨끗한 전기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무역 파트너에게 약속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을 보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청정 에너지 지도자들은 조사(최대 240%의 소급 관세가 부과될 수 있음)가 미국 태양광 산업을 심각하게 방해하여

수천 명의 해고를 초래하고 미국 전역에서 계획된 태양광 프로젝트의 최대 80%를 위태롭게 할 것이라고 오랫동안 경고해 왔습니다.

이 부서는 태양광 제품에 대해 200%를 초과하는 비율은 대부분의 수입품에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반박합니다.

대신 일반적으로 중국 정부나 공산당과 차별화할 수 없는 비협조적인 회사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가능한 처벌은 바이든의 최고 청정 에너지 목표 중 하나를 위태롭게 하고 풍력 및 태양열 발전과 같은

재생 에너지에 대한 그의 행정부의 추진에 반대될 수 있다고 지지자들은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