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오바마 에게 2024년 출마 말했나?

바이든 오바마 에게 2024년에 출마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오바마

토토 솔루션 임대 바이든 오바마 전 대통령에게 2024년 재선에 출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대화에 정통한 소식통은 “[바이든이] 출마하고 싶어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분명히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과 바이든 대통령
이 소식통은 바이든 부통령이 두 정적의 가상 재대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보고 있는데, 이 점이 바이든 부통령이 2020년 민주당 후보 지명을 확보할 수
있었던 큰 이유였다고 덧붙였다.

2024년 주의: 첫 아이오와, 지금은 뉴햄프셔 – 바이든의 여행이 재선 신호를 보내는가? 바이든 오바마

그는 “그는 트럼프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소식통은 “그가 민주당에 트럼프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그것이 가장 큰 요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바이든의 2024년 승리 전망은 최근 몇 달 동안 의심스러웠고, 대통령은 작년 8월 이후 지지율이 악화되었다. 최근 퀴니피액 대학은 바이든의 지지율을 지금까지 대통령 재임 기간 중 가장 낮은 33%로 낮게 평가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1년 7월 7일 미국 뉴저지주 베드민스터의 트럼프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연설하고 있다.

트럼프는 지난달 군중들에게 “우리가 다시 출마해야 할지도 모른다”고 말하면서 백악관 재출마 가능성을 공개적으로 시사했다.”

“2024년에 우리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백악관을 되찾을 것입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했다. 누가 그럴까. 궁금하다. 궁금하다.”

바이든과 트럼프가 국민 선호도에서 동률을 이룬다는 최근 월스트리트저널 여론조사에 따르면 가상 재대결은 아슬아슬한 경기가 될 것이다.

조 바이든 대통령

바이든은 비록 그의 계획이 “운명”의 희생양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그는 과거에 연임을 모색하고 싶다는 바람을 표현했다.

“저는 운명의 위대한 존경자입니다,”라고 바이든은 12월 ABC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운명은 제 인생에 여러 번 개입했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건강하다면, 만약 내가 건강하다면, 사실 나는 다시 달릴 것이다.”

바이든 부부는 어떤 종류의 결혼을 실천하나요? 만약 제 배우자가 바이든 씨가 보여준 정신적 혼란을 가졌다면, 우리 가족은 그가 어떤 자격으로든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정직하게 말해서, 평범한 실제 직장에서는 그가 계속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배우자 또는 SO가 필요할 때…더 보기

답글

485

5

그레그제923
8시간전에

나는 이런 상태의 친척들을 지켜보았다. 우리 가족의 어떤 구성원은 항상 가까이에 있었다.
그들은 더 이상 운전을 하지 않았고, 실제로 혼자 어디에도 가지 않았다. 그들은 매일매일의 간단한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가족으로서 다가오는 문제들을 토론하고 해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회의를 했다.
조는 대통령입니다.더 보기

답글

12

답장 2개

느슨하게 하다
12시간 전에

그들은 돈을 파는 영향력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답글

141

3

답장 6개

100개 이상의 응답 표시

미국 시인
13시간 전에

민주당원들은 자신들이 초래한 문제들을 그들 자신 이외의 다른 모든 사람들 탓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은 “화석연료 산업에 대한 보조금 지급도, 연방 땅에 대한 시추도, 연안 지역을 포함한 시추도, 업계가 계속 시추할 능력도 없다”고 선언했다. “끝나요…”더 보기

답글

21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