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제이스 5연패, 양키스 9연패 종식

블루제이스 5연패, 양키스 9연패 종식

블루제이스

파워볼사이트 토론토(AP) — 루르드 구리엘 주니어(Lourdes Gurriel Jr.)가 통산 5번째 그랜드 슬램을 시작했고 테오스카

에르난데스(Teoscar Hernández)가 선제골 3점 홈런을 쳤으며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집결하여 양키스의 9연패 행진을 막았습니다. 9 일요일.

파워볼사이트 추천 Josh Donaldson, Anthony Rizzo, Gleyber Torres, Kyle Higashioka, Marwin Gonzalez는

각각 6회에 8-3으로 리드한 양키스의 홈런을 쳤습니다. 뉴욕은 18경기에서 두 번째로 패했습니다.

양키스의 우완 루이스 세베리노는 “쉬운 승리가 될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알아,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그들은 멋진 컴백을 했습니다.”

Vladimir Guerrero Jr.는 17번째 홈런을 쳤고 George Springer도 Blue Jays에 연결되었습니다.

블루제이스 5연패,

토론토는 홈런으로 모든 득점을 기록했고 이번 시즌 두 자릿수 득점을 한 양키스의 첫 상대가 되었습니다.

뉴욕은 49승 17패로 메이저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양키스의 구원투수 미구엘 카스트로와 완디 페랄타(1-1)가 5실점 선두를 지키지 못했다.

구리엘은 6회 카스트로를 상대로 2아웃 슬램으로 8승 7패를 기록해 44,395명의 관중을 깨웠다.

양키스의 감독인 Aaron Boone은 “Guriel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그는 타석에 섰고, 2개의 스트라이크를 얻었고, 공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

에르난데스는 7회 5경기에서 세 번째 홈런을 터뜨리며 10승 8패로 팬들을 다시 일으켜 세웠다.

Hernández는 치열하고 앞뒤가 맞지 않는 매치업에 대해 “양키스를 상대로는 모든 경기가 그러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자신이 속한 팀과 현재 자신이 속한 팀을 알고 있습니다.”

이미 가르시아(1-3)는 1.3이닝 동안 삼진 3개를 잡아내며 승리했다.

팀 메이자는 8회 리조의 핀치 히트 홈런을 10-9로 내준 뒤 곤잘레스에게 내야 안타를 허용하고 핀치 타자 호세 트레비노

를 볼넷으로 허용했다. 클로저 조던 로마노(Jordan Romano)가 등장해 DJ LeMahieu를 아웃시켰고, 아론 저지(Aaron Judge)를 삼진 아웃시켜 위협을 종료했습니다.

Romano는 9회에 19번의 기회 동안 17번째 세이브를 성공시켰고, Rizzo가 그라운드 아웃되어 3루에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Rizzo는 “우리는 바로 거기에 있었고 그것은 우리의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Boone은 유격수가 지난 며칠 동안 아픈 왼쪽 햄스트링을 다루었기 때문에 9회에 빠른 Isiah Kiner-Falefa를 핀치 러너로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그걸로 엉망이 되지 않을 거에요.” Boone이 말했다.

Kiner-Falefa는 월요일 탬파베이에서 라인업에 복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질병으로 인해 긁힌 이후 처음으로 투구한 세베리노는 5이닝 동안 5실점 3안타를 허용했다.

세베리노는 “이 팀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힘든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여섯 번 갈 수도 있고 일곱 번 갈 수도 있었다.”

세베리노는 시즌 최고 4볼넷을 기록했고 9삼진을 잡았다.

“그는 나에게 강해 보였고 그의 물건은 좋아 보였습니다.”라고 Boone이 말했습니다. “그가 거기에 굴러가면서 조금 나아졌다고 생각했어요.”

도날드슨은 1회 블루제이스의 좌완 키쿠치 유세키의 공을 맞고 화를 내며 방망이를 휘둘렀다.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삼진아웃된 후, 포수 알레한드로 커크가 도날드슨을 1루에서 뽑아내면서 이닝이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