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금메달을 딴 첨탑 추격자

세계에서 금메달을 딴 첨탑 추격자 제루토(Jeruto)

세계에서

서울op사이트 오레곤주 유진(AP) — 가파인 노라 제루토(Norah Jeruto)가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지독한 더운 날 끝에 자신의 승리를 축하할 멋진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수영장 파티. 모든 사람도 초대되었습니다.

최근 카자흐스탄 대표로 활동하기 시작한 케냐 태생의 러너는 수요일 우승 후 백스트레칭으로 이동하여 곧바로 대회의 물웅덩이로 뛰어들었습니다.

잠시 후 Jeruto는 2명의 에티오피아 선수인 2위 Werkuha Getachew와 동메달리스트 Mekides Abebe와 합류했습니다.

이번 대회의 마스코트인 레전드도 빠지지 않고 뛰어들었다.

Jeruto는 Getachew를 1.59초 앞서서 챔피언십 기록인 8분 53.02초로 마쳤습니다.

세계에서 금메달을 딴

“여기 날씨가 좋았어요. 오늘 경기가 즐거웠습니다.” Jeruto가 말했습니다. “출발선에서 에티오피아 친구들이 두려웠어요.

저와 같은 챔피언이기도 해서 무서웠어요. 경주에서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힘들었다.”

늦게 퇴색해 8위를 한 이 대회에서 2회 세계 메달리스트인 Emma Coburn에게는 힘든 날이었습니다.

“실망스럽습니다.” 코번이 말했다. “내가 갔더니 돈이 안 들더라.”

화씨 91도(섭씨 33도) 주변을 맴도는 온도로 헤이워드 필드의 따뜻한 곳이었습니다.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선수들이 경기 전에 아이스 조끼를 입고 경기를 할 때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경기를 마치면 차가운 수건을 어깨에 두릅니다.

그러나 Jeruto는 최고의 솔루션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수영을 하고 물놀이를 하는 것입니다.

장애물 경주는 관중석이 만석이 아닌 밤에 메달을 수여하는 두 종목 중 하나였다. 중국의 Feng Bin은 여자 원반던지기에서 준우승한 크로아티아의

Sandra Perkovic과 동메달을 획득한 올림픽 챔피언 Valarie Allman을 꺾고 깜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Feng은 첫 번째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다.

미국 여자 원반던지기에서 처음으로 세계 메달을 획득한 올먼은 “정말 씁쓸하다”며 “그 정도의 큰 던지기는 찾아볼 수 없었다. 메달을 따서 나가는 게 좋다”고 말했다.

Sydney McLaughlin은 400미터 허들에서 준결승 예선을 멋지게 통과했습니다. 거의 압박을 가하지 않고 결승점 근처에서 에너지를

절약한 올림픽 챔피언이자 세계 기록 보유자는 수요일 밤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52.17초의 시간으로 결승전을 마쳤습니다.

절대 오버드라이브에 빠지지 않는 빠른 속도입니다.

거의 한 달 전에 이 트랙에서 세운 51.41의 그녀의 기록이 다시 떨어질 수 있다는 또 다른 신호일 수 있습니다. 결승전은 금요일이며 도쿄

올림픽의 메달리스트 3명(McLaughlin, 은메달리스트 Dalilah Muhammad, 동메달리스트 Femke Bol 네덜란드)이 모두 포함됩니다.more news

1라운드 기록을 거의 2초나 향상시킨 McLaughlin은 “더 빨리 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자유롭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주고, 트랙에 모든 것을 맡기고 싶습니다.”

갑판에서 또 다른 장대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볼은 “물론 아직 남은 것이 있다. “나는 좋은 결승전을 준비하고 있다.”

수요일은 또한 Caster Semenya의 세계 체류의 시작과 끝을 표시했습니다. 그녀는 13위를 했고 5,000개의 예선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특정 인종에 참가하기 위해 호르몬 감소 약물을 복용해야 한다는 규정 때문에 그녀의 전문 분야인 800에서 금지되어 더 긴 거리를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