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려, 간호사, 미얀마 쿠데타 반대 시위

승려, 간호사, 미얀마 쿠데타 반대 시위 사흘째 참여
일주일 전 군부가 선출된 지도자 아웅산

수치의 해임에 반대하는 시위에 참가한 지 3일 만에 전국에서

수만 명이 시위에 참가하자 경찰이 월요일 미얀마 수도에서 시위대를 향해 물대포를 쏘았다.

밤의민족 시위에 참여하고 시민 불복종 캠페인을 지지하라는 요구가 지난 월요일 쿠데타 이후 더욱 조직적이고 조직적이어서 국제적인 비난을 받았습니다.more news

승려

양곤에서 가장 큰 도시인 양곤에서 열린 시위에서

정부 병원의 간호사인 Aye Misan은 “우리 보건 종사자들은 모든 정부

직원에게 시민 불복종 운동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는 이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중에게 보내는 우리의 메시지는 우리가 이 군사 정권을 완전히 폐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우리의 운명을 위해 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말 시위는 2007년 2월 1일 쿠데타로 뒤집힌 민주주의 개혁을 촉발한 승려들이 주도한 ‘사프란 혁명’ 이후 최대 규모였다.

수도 네피도(Naypyidaw)의 경찰이 월요일에 모인 수천 명의 시위대를 향해 짧은 물대포를 발사했다고 현장 영상이 공개됐다.

승려

양곤에서는 사프란 옷을 입은 승려 그룹이 노동자와

학생들과 함께 시위의 선봉에 행진했습니다. 그들은 11월에 압도적인 선거에서 승리한 수치 여사의 민주주의를 위한 전국동맹(NLD)의 색으로 붉은 깃발과 함께 여러 가지 빛깔의 불기를 휘날렸습니다.

“우리 지도자를 석방하고, 우리의 표를 존중하고, 군사 쿠데타를 거부하십시오.”라고 한 표지판이 말했습니다. 다른 표지판에는 “민주주의를 구하십시오”와 “독재에 반대하십시오”라고 쓰여 있습니다.

수천 명이 남동쪽에 있는 해안 도시인 다웨이와 극북에 있는 카친 주의 주도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 옷을 입고 행진했습니다.

지금까지 집회는 1988년과 2007년에 있었던 대규모

시위에서 유혈 진압과 달리 평화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군용 트럭 호송대가 일요일 늦게 양곤으로 지나가는 것이 목격되어 상황이 바뀔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로이터는 시위에 대한 논평을 위해 군부에 연락할 수 없었고 국영 텔레비전은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작업 중단 요청

정부는 2011년 민주주의로의 전환이 시작되기 전에 고립과

더 큰 빈곤으로 돌아갈 것을 두려워하는 국가에서 더 많은 분노를 촉발한 주말에 하루 동안의 인터넷 금지를 해제했습니다.

거리 시위 외에도 시민 불복종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의사와 일부 교사 및 기타 정부 직원이 참여했습니다.

1988년 수지 여사를 처음으로 부각시킨 시위의 베테랑인

활동가 민코 나잉(Min Ko Naing)은 “모든 부처의 정부 직원이 월요일부터 출근하지 않도록 요청한다”고 말했다.

수지 여사는 민주주의를 위한

캠페인으로 1991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했으며

거의 ​​반세기 동안의 군부 통치를 끝내기 위해 수십 년 동안 투쟁하는 동안 거의 15년 동안 가택 연금을 받았습니다.

75세의 이 노인은 2월 1일 이른 시간에 민

을 장악한 후 군부가 광범위한 선거 사기라고 말한 것에 맞서기 위해 연락을 취하지 않고 있다.

미얀마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러한 주장을 기각했다.혐의를 받고 있으며 조사를 위해 2월 15일까지 경찰에 구금되어 있다. 그녀의 변호사는 그가 그녀를 만나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지난주 수지 여사와 다른 억류자들의 석방을 촉구했으며 미국은 표적 제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토마스 앤드류스 유엔 미얀마 특별보고관은 트위터에 “미얀마 시위대는 행동이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전 세계에 계속 영감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미얀마는 억류된 모든 사람들을 석방하고 군사 독재를 완전히 거부하기 위해 일어섰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