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우크라이나 ‘크라켄’ 특수 작전 부대,

시청 우크라이나 ‘크라켄’ 특수 작전 부대, 러시아 본부 강타
우크라이나는 화요일 “크라켄” 특수 작전 부대가 러시아 본부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군이 드나들고 있는 건물이 갑자기 폭발하기 직전에 보이는 우크라이나 군부 영상입니다. 이미지가 정확히 우크라이나에서 어디에서 촬영되었는지는 현재 불분명합니다.

영상은 우크라이나 특수부대 크라켄(Kraken)이 지난 화요일 짧은 성명과 함께 입수한 영상이다.

시청 우크라이나

크라켄 부대는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대응하는 특수부대지만 공식적으로는 우크라이나 군대에 속해 있지 않으며, 일종의 회색지대에서 작전을 펼치고 있다.

시청 우크라이나

이 정보는 우크라이나군 전략통신부(StratCom)에서도 “모두에게 승리의 날을 축하합니다. 우크라이나에 영광을!”이라는 짧은 성명과 함께 전달되었습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특수부대와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회신을 먹튀사이트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화요일은 침공 125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에서 6월 28일 사이에 러시아가 35,250명의 인원, 1,567대의 탱크,
장갑차 3,704대, 포병부대 778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243대,
102대의 방공시스템, 217대의 전투기, 185대의 헬리콥터, 636대의 드론,
순항미사일 139발, 전함 14척,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2,589대, 특수장비 61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중부 도시 크레멘추크의 쇼핑몰에 대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을 “유럽 역사상 가장 뻔뻔한 테러 행위” 중 하나로 묘사했다.

건물이 미사일에 맞았을 때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건물 안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화요일 아침 현재 18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G7 정상들이 3일 간의 정상회담이 시작될 때 독일에서 만났을 때 최소 14개의 미사일이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를 강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적 지원이 최우선 의제입니다.

G7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영국, 미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7 정상들은 쇼핑몰 미사일 공격을 “가증스럽다”고 묘사했다.

젤렌스키는 G7 정상들에게 연설하며 올해가 가기 전에 전쟁이 끝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공 방어 시스템에 대한 자신의 요청과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반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곡물을 수출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반복했습니다.

NATO는 신속대응군을 4만 명에서 30만 명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more news

세계 지도자들은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정상 회담에서 고도 경계 상태에 있는 NATO 군대의 수를 늘리는 계획을 승인할 예정입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마드리드에서 열린 NATO 정상회의에서 핀란드의 사울리 니니스토와 스웨덴의 막달레나 안데르손을 만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 미사일은 또한 전략적으로 중요한 항구 도시인 오데사뿐만 아니라 중앙 도시 체르카시를 공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