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십대를 양육한 루시 스티븐스

아프가니스탄 십대 그들의 이야기

아프가니스탄 십대

Lucy Stevens는 Colchester 근처에 거주하며 Essex, Cambridgeshire 및 Suffolk를 관할하는
Eastern Fostering Service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에게는 두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그녀의 수양 아들은 14살 때 아프가니스탄에서 가족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제 20살이고 근처에서
독립적으로 살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스티븐스 여사는 “사람들이 난민을 받아들이도록 장려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약속이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편과 내가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위탁 아들이 더 이상 우리와 함께 살지 않지만 그의 걱정에
대해 이야기할 누군가가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난민들이 고향 마을에 기술이나 권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스티븐 여사의 수양아들은 가족과의 연락을 포기하고 “가족이 살았는지 죽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엄청난 심리적 손실을 입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아프가니스탄

그 부부의 이야기

최근 그녀의 양아들이 2년 전에 아프가니스탄을 떠난 그의 형이 현재 미들랜드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기적”이라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둘 다 대학에 다니는 형제는 이제 자주 전화 연락을 하고 서로를 지지합니다. .

스티븐스 여사는 전쟁에서 탈출하는 우크라이나인들을 돕겠다는 정부의 제안을 환영하지만 사람들이 “현실에 대비하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우리 모두는 필사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하며 놀라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므로 모든 것에 대해 조금이라도 부정적이고 싶지 않지만 사람들은 현실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사람들이 큰 충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 위탁아들은 큰 충격을 받았고 어느 정도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그는 정신 건강과 관련하여 많은 정보를 요구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가족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이들이 다른 아이와 함께 사는 데 적응하기 위해 지원이 필요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와 환상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그들이 지금
뒤돌아보고 그들의 삶에 그가 있다는 것을 정말로 기쁘게 생각한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들은 남편과 제가 모든 사람의 필요를 세심하고 동정적이며 완전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스티븐스 부인을 돕도록 격려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눈을 크게 뜨고 일을 하고
정부가 그것을 진정으로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착 석고 이상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머리 위에 지붕을 씌워 그들의 실질적인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그들의 정서적, 영적 필요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Horner 씨는 특히 두 번째 소년이 심각한 만행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Horner는 “둘 다 다양한 정도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를 겪고 있었습니다.

“둘 다 카운슬러와 세션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크라이나인들이 이곳에 오는 것에 대한
우려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그것을 필요로 하는 개인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Horner 씨는 트라우마를 겪을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어떤 지원이 제공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정부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집을 제공하기 위해 매달 350파운드를 호스트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의회는 해당 지역의 난민 1인당 10,500파운드를 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