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충돌

최근 암호화폐 침체로 막대한 부를 쓸어 버렸습니다.

암호화폐

암호화폐 는 올해의 시작을 험난하게 보냈습니다 

1월 26일 현재 비트코인(BTC)연도별 가치가 약 20% 하락했으며 이더리움(ETH)과 바이낸스 코인(BNB)은 늦은 급등에도 불구하고 해당 기간 동안 각각 약 30% 및 25% 하락했습니다. 

이들은 미국 달러에 묶인 스테이블코인 테더(USDT)를 제외하고 시가 총액으로 유통되는 3대 암호화폐입니다. 

암호화폐가 큰 폭으로 뛰어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1년 5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암호화폐는 또 다른 큰 하락을 겪었고 비트코인은 45% 이상 하락했습니다.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투자자들은 여전히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습니다. 

Early Investing의 전략 부사장인 Vin Narayanan에 따르면 “암호화폐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더 안정적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투자자는 암호화폐 충돌로 화상을 입지 않도록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너무 많은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암호화 투자자.

암호화 데이터 회사 CryptoQuant의 BTC 레버리지 비율이 1월 초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더 많은 투자자들이 암호화 공간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존 시장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투자자 는 종종 부채를 사용하여 선물 구매 자금을 조달합니다. 

이것은 광부들을 위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채굴하는 코인의 미래 가격 하락에 대비하기 위해. 

eToro의 수석 계정 관리자인 Simon Peters는 이러한 양의 레버리지가 암호화폐에 “가까운 시간에 변동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다른 자산군과 마찬가지로 Peters는 “가격 하락으로 인해 장기 포지션이 청산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가격이 떨어지고 선물 보유자들이 포지션을 청산하기 시작하면 가격이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1929년과 2008년에 주식 시장에 일어난 것과 유사한 주기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붕괴는 유동성이 많지 않은 암호화폐와 같은 시장에 특히 위험합니다.

파워볼최상위

레버리지 투자자가 자산의 상당 부분을 청산할 때 암호화 시장이 직면하는 가장 큰 문제는 시장의 전반적인 유동성입니다. 

주식 시장과 달리, 언로드된 코인을 낚아채기 위해 기다리는 구매자가 항상 많은 것은 아닙니다. 

이것이 암호화폐에 대해 주말에 충돌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많은 코인이 팔렸을 때 구매하려는 투자자가 더 적습니다. Narayanan은 “그것이 큰 기관이 작은 동전을 거래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결국 시장을 혼란에 빠뜨릴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고래(특정 자산의 큰 위치를 차지하는 투자자)가 상당한 양의 암호화폐를 판매하면 시장이 범람할 수 있습니다. 

코인은 단순히 더 넓은 시장으로 유입되고 제한된 수요로 공급 과잉을 남깁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