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 기업가 위한 새로운 개척자가 되는 것을 목표

암호 화폐 지방은 새로운 벤처에 환영 매트를 출시할 의사를 나타냅니다.

일부 관찰자들은 암호화폐를 “와일드 웨스트(Wild West)”라고 묘사했습니다. 따라서 캐나다의 모든 주 중에서 앨버타가 독재 산업의 북미 허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업가적 역사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석유 및 가스 생산 지역은 이제 Bitcoin, Ethereum, Dogecoin 및 기타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서비스를 거래하고 제공하는 회사의 북미 허브가 되려는 야심을 선전하고 있습니다.

에볼루션

지난 달 알버타 주에서 열린 왕좌 연설에서 앨버타의 UCP 정부는 기업이 신제품과 서비스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금융 서비스 부문의 “혁신 촉진”을 목표로 하는 법안을 제정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왕좌 연설은 또한 “현대 전력 강국이자 데이터 저장 및 암호화폐와 같은 신흥 기술에 대한 투자를 위한 자석”으로서의 알버타의 명성을 공고히 하는 미래 법안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확고한 산업

향후 법안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더그 슈바이처(Doug Schweitzer) 고용부 장관은 최근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분야에서 활동하는 회사들이 최근 몇 달 동안 이 지역에 “엄청난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알버타에서는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라고 Schweitzer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앨버타가 이러한 벤처 기업을 위한 보금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캐나다에서 리더십 역할을 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알버타는 이미 주 전역의 다양한 위치에서 여러 작업을 수행한 암호화폐 채굴자들에게 매력적인 목적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웰컴 매트를 펼치고 암호 화폐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 토큰을 채굴하는 데 사용되는 슈퍼컴퓨터는 경제성을 위해 막대한 양의 저가 전력이
필요하므로 채굴자들은 종종 알버타의 규제 완화된 전력 시스템과 풍부한 천연 가스 공급에 매료됩니다.

광업 외에도 이 지역은 디지털 자산의 보관 및 저장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에서 침수 냉각기 컨테이너와 같은 암호화
마이닝 장비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암호 화폐 관련 회사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경제 기사 보기

에드먼턴에 기반을 둔 회사인 Bitcoin Well은 캐나다에 있는 200개 이상의 Bitcoin ATM 네트워크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일반 소비자가 암호 화폐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캘거리를 후보지로 선택한 Brane Inc.의 부사장인 Emile Scheffel은 “알버타는 혁신적인 금융 기술 회사를 유치하
는 데 얼마나 집중하고 있는지 우리가 본 바에 따르면 거의 독특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자회사인 Brane Trust의 본사.

Brane Trust는 암호 화폐를 관리하거나 암호 화폐 서비스로 서비스를 확장하려는 은행 및 자산 관리자와 같은 기관
고객을 위해 Bitcoin 및 Ethereum과 같은 디지털 자산의 안전한 보관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