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에 구금된 전 미얀마 주재 영국 대사,

양곤에 구금된 전 미얀마 주재 영국 대사, 소식통들에 따르면

Vicky Bowman과 그녀의 남편 Htein Lin은 수요일에 구금되었습니다. 이번 체포는 영국이 미얀마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발표한 직후 이뤄졌다.

양곤에 구금된 전

넷볼 미얀마 당국은 지난해 군부가 권력을 장악한 전 동남아시아 국가 주재 영국 대사를 구금했다고 상황을 알고 있는 3명의 소식통이 목요일 밝혔다.

현재 미얀마 책임경영센터(MCRB)를 운영하는 비키 보우만(Vicky Bowman)과 버마 출신 예술가이자 전 정치범인 남편 틴 린(Htein Lin)이 수요일 구금됐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문제.

보우만 씨는 미얀마에서 가장 최근에 구금된 외국인입니다.

호주 경제학자이자 퇴임한 지도자 아웅산 수치의 오랜 고문인 션 터넬과 일본의 프리랜서 영화감독 토루 쿠보타도 구금되어 있다. 그들의 정부는 그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양곤에 구금된 전

상황을 알고 있는 소식통은 Bowman과 그녀의 남편이 이민 범죄로 기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체포는 영국이 미얀마의 군사 관련 기업에 새로운 제재를 가하겠다고 발표하고 국제사법재판소에서 미얀마를

상대로 한 소송에 합류한 데 이어 이뤄졌다.

영국은 몰디브, 네덜란드, 캐나다에 이어 감비아가 2016년과 2017년에 군부가 로힝야 무슬림에 대한 대량 학살 작전을

수행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미얀마에 대해 제기한 사건에 대해 공식 지원을 약속한 네 번째 국가입니다.

영국 정부는 수요일 성명에서 “군의 무기와 수입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기 위한 노력”으로 3개 회사가 제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미얀마 군부의 대변인은 논평을 요청하는 반복되는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다.

미얀마는 2021년 초에 군부가 선출된 정부를 전복시킨 이후 정치적, 경제적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활동가 단체인 정치범 지원 협회에 따르면 15,000명 이상이 체포되었고 12,119명이 구금되어 있다고 합니다.

군부는 그 수치가 과장되었다고 주장한다.More news

양곤 주재 영국 대사관 대변인은 “미얀마에서 영국 여성이 체포된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현지 당국과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영사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개인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56세의 Bowman은 2002년부터 2006년까지 미얀마 대사로 근무했으며 미얀마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55세의 린 씨는 미얀마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가 중 한 명으로 1998년부터 2004년까지 6년 반 동안 이전 군부에 대한 반대 혐의로 수감된 베테랑 활동가입니다.

이 부부는 구금되어 많은 정치범이 수감되어 있는 상업 수도인 양곤 외곽에 있는 악명 높은 교도소인 인세인 교도소에 수감되고 있다고 소식통이 전했다.

소식통은 그들의 어린 딸이 “안전하고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