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 스리랑카

우리는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 스리랑카 대통령은 경제 위기가 내년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큰

먹튀사이트 순위 라닐 위크레메싱게 대통령은 국가가 국제통화기금(IMF)과의 금융 구제금융 논의를 재개함에 따라

경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전당 정부를 구성할 것을 의원들에게 촉구했다.

스리랑카는 전례 없는 경제 위기가 적어도 연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연료 부족으로 “큰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라닐 위크레메싱게 대통령이 수요일에 경고했다.

우리는 큰

전임자 고타바야 라자팍사(Gotabaya Rajapaksa)가 강제로 국가를 떠나 수개월간의 시위 끝에 사임하자 지난달

집권한 73세의 그는 금융 붕괴가 심각한 정치적 위기로 바뀌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새 국회 개회식에서 “오늘 우리는 근래 역사상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전례 없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Wickremesinghe는 수요일에 스리랑카가 국제통화기금(IMF)과의 구제금융 협상을 8월에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ickremesinghe는 의회 연설에서 대통령의 권한을 축소하기 위해 헌법 개정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한 국가의 대통령이 왕이나 국민보다 높은 신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시민 중 한 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구 2,200만 명의 이 섬 국가는 1948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래 최악의 금융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외환 보유고는 사상 최저 수준이고 경제는 코로나19 팬데믹과 정부 수입의 급격한 하락으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연료와 의약품을 포함한 필수품의 지속적인 부족과 전년 대비 60% 이상 치솟는 인플레이션에 분노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7월 초에 거리로 나와 라자팍사 씨는 먼저 나라를 떠나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사무실을 그만 두십시오.

당시 총리였던 Wickremesinghe가 대통령 대행직을 인계받았고 이후 의회에서 그 직무를 확정했습니다.

Wickremesinghe는 취임 후 첫 의회 연설에서 의원들에게 최대 30억 달러(43억 2000만 달러)를 제공할 수 있는

4년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가 8월에 재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금융 및 법률 고문인 Lazard 및 Clifford Chance와 협력하여 채권 보유자에게 빚진 약 120억 달러를 포함하여 해외 부채 구조 조정 계획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Wickremesinghe는 “가까운 시일 내에 이 계획을 국제통화기금(IMF)에 제출하고 대출 지원을 제공한 국가와 협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후 민간 채권자들과의 협상도 합의점에 도달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당이 의회에서 1석만을 차지한 베테랑 의원인 Wickremesinghe는 지난 달 Rajapaksa 가족이 집권하고 있는 집권 여당의 지지를 받아 225명의 하원에서 지도력 표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새 대통령은 통합 정부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반복하면서 일부 그룹과 이미 논의를 시작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