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돈바스 전투를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돈바스 전투를 강화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하르키우에서 6명 사망

우크라이나가

토토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하르키우에 대한 공격은 유럽이 러시아로부터의 가스 공급에 대한 더

깊은 삭감에 대비하면서 발생했으며,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 군대가 도네츠크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을

계획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월요일 러시아군이 돈바스의 주요 도시에 대한 전투를 강화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바스에서는 두 번째 도시에서 로켓 공격으로 6명이 사망하면서 주말 공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30명으로 늘었다.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하르키우에 대한 공격은 유럽이 러시아로부터의 가스 공급에 대한 더 깊은 삭감에 대비하면서

발생했습니다. 하르키우 지역의 올렉 시네구보프(Oleg Synyegubov) 국장은 월요일 러시아의 총격이 “쇼핑 센터와

민간인 거주지”를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인테르팍스-우크라이나 통신에 따르면 그의 지역 검찰은 공격 당시 차량을 몰고 지나가던 17세 소년과

그의 아버지를 포함해 6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한편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는 러시아가 점령한 하르키우의 벨리키 부르룩 마을의 친모스크바 족장이

그의 차가 폭발한 후 사망했다고 보도했다.More news

TASS에 따르면 러시아 행정부는 예브게니 유나코프의 죽음을 우크라이나 당국이 조직한 “테러 공격”으로 지목했습니다.

러시아의 강력한 공세의 중심지인 동부 우크라이나에서는 주말 동안 도네츠크 지역의 차시브 야르 마을에서 러시아군의 공습으로 30명이 사망했다고 긴급 구조대가 밝혔다.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 이고르 코나셴코프(Igor Konashenkov)는 차시브 야르(Chasiv Yar) 인근에서 러시아군의 공습으로 우크라이나 전투원 30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주장했다.

동부 루간스크 지역을 점령하기 위해 오랜 전투를 벌인 러시아군은 이제 돈바 전체를 장악하기 위해 도네츠크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동부 지역은 지속적인 포격을 받고 있었지만 러시아의 지상 공격은 거의 중단됐다고 우크라이나군이 월요일 밝혔다.

‘안전한 곳은 없다’

그러나 러시아군이 도네츠크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을 계획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적군 부대가 크라마토르스크와 바흐무트 방향으로 전투 작전을 강화할 준비를 하고 있는 징후가 있다”고 우크라이나의 통제하에 있는 두 개의 주요 도시를 언급하면서 말했다.

최근 서방에서 제공한 포병의 인도로 대담해진 우크라이나의 격렬한 저항에도 불구하고 모스크바가 동쪽으로 천천히 진격하는 것은 침공 초기에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지 못한 것과 대조됩니다.

Mark Rutte 네덜란드 총리는 키예프를 방문하는 동안 우크라이나에 2억 100만 달러(2억 9860만 달러) 상당의 장거리 포와 지원 패키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뤼테 총리는 기자 회견에서 “이 전쟁은 우리 모두가 기대하거나 예상한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가만히 앉아서 어떻게 전개되는지 수동적으로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집중을 유지하고 모든 면에서 우크라이나를 계속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함께

올렉시 다닐로프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장관은 월요일 초 서방 무기, 특히 정밀 장거리 포병이 “이미 전쟁의 방향을 바꾸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