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군 ‘폭격’ 포위된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군 ‘폭격’ 포위된 도시 리시찬스크

우크라이나

먹튀검증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인 리시찬스크를 “습격”하고 있다고 현지 주지사가 밝혔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 주지사는 유조선에서 물을 모으는 과정에서 발생한 공격으로 다른 21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월요일 일찍 그는 사람들에게 “생명과 건강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 때문에 즉시 대피하라고 말했습니다.
주말에 인근 도시 세베로도네츠크가 러시아군에게 함락됐다.
이 지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4개월 만에 군사 초점이 된 곳입니다.More News

4월 초 수도 키예프 주변 지역에서 철수한 이후 러시아군과 분리주의 동맹국들은 함께 돈바스 산업 벨트를 구성하는 루한스크와 이웃 지역인 도네츠크에서 우크라이나 정부군을 몰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몇 주에 걸친 사나운 포격으로 도시와 농촌 지역이 황폐화되어 알려지지 않은 수의 사람들이 사망하고 부상당했습니다.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건너편에 있는 세베로도네츠크와 크기가 비슷한 도시인 리시찬스크는 현재 전투가 시작되기 전 인구가 95,000명이었습니다.

Haidai 주지사는 Telegram에서 Lysychansk의 우크라이나 수비수는 장거리 포병이 부족하고 러시아인은 모든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그는 앞서 “도시 상황이 매우 어렵다.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십시오. 아이들을 돌보십시오.”

러시아 군은 일요일에 조지아에서 14명의 “용병”을, 리시찬스크에서 3km(1.8마일) 떨어진 “많은 유럽 국가들”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Oleksandr Striuk 시장은 Severodonetsk에 남아있는 사람들이 식량 공급과 같은 기본 필수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는 “러시아군이 도시에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점유자들의 권위를 확립하려 하고 있다.”
슬로비안스크에서 안전한 곳에 도착한 후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세베도네츠크를 마지막으로 떠난 우크라이나 군인은 후퇴해야 하는 것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설명했습니다.

24세의 Danylo는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당연히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몇 달간 계속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도 살고 싶기 때문에 너무 화를 내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나토에 가깝게 이동한 후 우크라이나를 “비무장화”하고 “비나치화”하기를 원한다고 주장하면서 침공한 이후로 수천 명의 민간인과 전투원들이 죽거나 부상당했으며 최소 1,200만 명이 집을 떠났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우크라이나를 무장시키고 핵 강대국이자 세계 에너지 공급국인 러시아에 전례 없는 제재를 가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전투기의 대변인은 리시찬스크와 세베도네츠크를 방어하려는 우크라이나군의 시도가 “무의미하고 무의미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핵심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러시아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돈바스를 점령하고 우크라이나가 휴전을 승인하도록 하고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지역을 합병하고 국경을 다시 그리려고 할 것인가?

이것은 특히 러시아의 군대가 많은 분석가들이 말하는 것처럼 고갈된 경우 그럴듯합니다. 그것은 성공적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특별군사작전”은 돈바스, 즉 그 남은 것을 “해방”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평화와 세계 안정이라는 명목으로 영토 상실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압력을 받아 현실정치가 시작되기를 바랄 수도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를 거부할 것이 거의 확실하며 최종 결과는 얼어붙은 갈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