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Wall St)에 대한 불안한 상승 후

월스트리트(Wall St)에 대한 불안한 상승 후 혼합된 아시아 주식

월스트리트(Wall St)에

토토사이트 목요일 아시아 증시는 불안한 거래가 월스트리트에서 소폭 상승한 후 혼조세를 보였다.

유가가 하락하는 동안 미국 선물은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중국 중앙은행은 기준금리를 동결했다. 다른 주요 경제국들이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키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고 있는 반면, 중국 경제는 둔화되고 있고 물가 상승은 완만합니다.

상하이종합지수는 1.2% 하락한 3,199.24, 홍콩 항셍지수는 0.3% 오른 18,904.42에 마감했다.

도쿄 니케이 225 지수는 0.2% 오른 27,875.91에 마감했다. 일본은 에너지 및 기타

원자재 수입에 대한 높은 비용과 엔화 약세로 인해 8월에 기록적인 무역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균형이 재조정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Capital Economics)의 대런 테이(Darren Tay)는 논평에서

“공급망 혼란이 완화되면서 자동차 생산이 계속 정상화되고 상품 가격 상승이 더욱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코스피는 0.4% 하락한 2,401.83, 호주 S&P/ASX 200은 0.2% 오른 6,842.90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시장이 2년 만에 최악의 하락을 보인 지 하루 만에 더 높은 금리가 경기 침체를 일으킬

수 있다는 두려움으로 시작된 수요일 뉴욕에서 거래가 잠정적이었습니다.

도매 수준의 인플레이션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전반적인 인플레이션이 둔화되더라도

표면 아래에 압력이 형성되면서 가격이 여전히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소비자 수준의 인플레이션에 대한 보고서를 반영했으며, 이는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시장에 패닉을 촉발했습니다.

월스트리트(Wall St)에

S&P 500은 0.3% 상승한 3,946.01, 다우지수는 0.1% 상승한 31,135.09에 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은 0.7% 상승한 11,719.68, Russell 2000은 0.4% 상승한 1,838.46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CME 그룹에 따르면 트레이더들은 연준이 다음 주에 기준금리를 4배 이상 인상할

가능성을 4분의 1로 보고 있습니다. 하루 전에는 3분의 1 확률에 가까웠습니다. 이 사이트는 3/4 퍼센트 포인트 증가 가능성을 화요일의 69%에서 현재 76%로 보고 있습니다.

중앙은행은 올해 들어 이미 기준금리를 네 차례 인상했으며, 지난 두 차례는 4분의 3포인트 인상했다.

연준은 40년 만에 가장 뜨거운 인플레이션을 식히기 위해 금리에 공격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 대한 화요일의 보고서는 인플레이션이 이미 확고한 연준이 더 공격적으로 변해야 할 수 있는 더 완고한 단계에 진입하고 있다는 신호로 시장을 뒤흔들었습니다.

월가는 특히 금리 인상이 경제를 둔화시키고 경기 침체에 빠뜨릴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 연준은 그러한 결과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최근 인플레이션 보고서는 이것이 더 어려운 일이 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전반적인 미국 경제는 둔화되고 있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회복력이 있고 고용

시장은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는 정부가 목요일에 8월 소매 판매 보고서를 발표할 때 지출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최근 영향에 대한 또 다른 업데이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시장은 또한 우크라이나의 미중 긴장과 전쟁을 주시하고 있으며, 기업과 정부 관리들은

이번 주 말에 이미 혼란스러운 공급망을 마비시킬 수 있는 전국적인 철도 파업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