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성폭행

육군 성폭행 사건 26% 증가, 해군도 사건 증가

육군 성폭행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2020년 8월 14일 텍사스 휴스턴의 Power House Gym에서 미 육군 전문대원 Vanessa Guillén의 임시 추모비를 양초와 꽃으로 장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국방부 조사에 따르면 군인들 사이에서 보고된 성폭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군은 작년에 군인에 의해 보고된 성폭행 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했으며 육군과 해군이 그 증가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AP통신은 익명의 관리를 인용해 3만6000명 가까운 군인이 원치 않는 성적 접촉을 받았다고

비밀 조사에서 밝혔다고 전했다. 새로운 수치는 전년도보다 13% 증가한 수치이며 2018년에

성폭행을 신고한 20,000명 이상의 군인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설문 조사 결과는 성폭행과 비행을

해결하기 위한 의회와 국방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도전 과제를 지적합니다.

육군 성폭행

이러한 증가 뒤에는 성추행을 당했다고 응답한 육군 병사들이 26% 증가했다고 관계자들은 AP에 말했다. 이는 성범죄 신고가 51% 증가한 2013년 이후 가장 큰 증가폭이다.

해군도 동인으로 9% 증가했다고 뉴스 아울렛이 보도했다. 공군은 2%를 약간 상회하고 해병대는 2% 미만으로 증가했습니다.

관계자들은 목요일 발표될 설문조사에서 군대에 있는 모든 여성의 약 8%와 남성의 1.5%가 어떤 형태로든 원치 않는 성적 접촉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AP에 말했다.

Nicole Schwegman 국방부 대변인은 Newsweek에 이메일을 통해 “성폭력 근절을 위한 우리의 노력은 신뢰,

존중, 군대 내 포용의 문화를 발전시키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more news

“더 많은 보고를 장려하고 성폭행이 발생하기 전에 중단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새로운 수치는 전년도에 비해 상당히 증가한 것으로, 이는 군대가 성폭력에 대한 대응을 개선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2019년에는 6,236명의 군인이 성폭행을 신고해 전년 대비 3% 증가했다.

2020년 보고서는 COVID-19 제한으로 인해 급락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규제가 크게 해제되면서 나온 것이며, 정책 입안자들과 대중의 관심이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미군이 성폭행을 통제하기 위해 계속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가장 최근의 신호다.

2020년 4월 텍사스 포트 후드에서 사망한 전문 대원 Vanessa Guillén의 살해에 대응하여 육군은 작년에 8명의

고위 지휘관을 해고하는 것을 포함하여 21명의 장교와 부사관을 징계했습니다.

군대는 또한 기렌의 살해에 대응하여 포트 후드에 피플 퍼스트 센터를 열었습니다. 기렌의 가족은 그녀가 죽기까지 괴롭힘을 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올해 초 성희롱을 군 사법법상 형사범죄로 규정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1년 전 바이든은 군대 내 성폭력을 줄이기 위한 독립 위원회의 24개 이상의 조치를 승인했습니다.

왕실 작가는 Meghan의 오프라 인터뷰를 ‘범죄보다 더 나쁘다’라고 부릅니다. ‘닥쳐’
Greitens 드라마가 미주리 GOP 상원 경선을 뒤흔들면서 민주당이 지지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쟁 범죄 수사: 푸틴이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겨냥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