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목요일에 Federal Way Amazon

이번 목요일에 Federal Way Amazon Fresh 그랜드 오픈 | 워싱턴

(중앙 광장) – Federal Way의 이전 Sears 위치는 목요일 오전 6시 45분에 개장하여 리본

커팅 행사가 포함된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오랫동안 기다려온 Amazon Fresh 식료품점으로의 변신을 완료합니다.

이번 목요일에

먹튀검증커뮤니티 아마존 대변인 Laura Hayes는 이메일을 통해 매장의 첫 번째 고객에게 100달러의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받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선착순 250명에게는 다양한 금액의 상품권과 무료 토트백을 증정한다.

오프닝 데이에는 디스크 자키, 상품권과 Amazon Fresh Swag를 포함한 상품이 포함된 경품 휠, 어린이 물건 찾기 프로모션도 제공됩니다.

성인의 경우 개장일에는 Allegro 유기농 및 디카페인 커피 무료 샘플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Amazon Kitchen에서 스무디 샘플을 제공하고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4시에 WA Woodinville 위스키 시음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오후 7시까지”라고 Hayes가 말했습니다. “오픈 활동은 오프닝과 함께 목요일에 시작되어 주말 내내 계속될 것입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Amazon은 Amazon fresh를 “일상 즐겨 찾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일부 지역에서

프라임 회원을 위한 무료 당일 배송”을 제공하는 “온라인 및 실제 식료품점”이라고 설명합니다.

1701 S. Commons에 있는 Federal Way Amazon Fresh 매장은 고객이 센서와 카메라를 통해 계산대를 건너뛸 수

있도록 하는 Just Walk Out 기술을 통해 쇼핑객이 진열대에서 물건을 골라 매장을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계산대를 거치지 않고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전통적인 체크 아웃도 옵션이 될 것입니다.

Federal Way 시장 Jim Ferrell은 Amazon Fresh가 도시에 도착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Federal Way는 Amazon을 우리 도시로 초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이메일을 통해 Center Square에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거주자와 주변 지역 사회에 대한 뛰어난 새로운 추가 사항입니다.

새로운 일자리와 기회가 세계적인 수준의 Amazon Go 브랜드와 결합되어 현재와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파트너십이 기대됩니다.”

이번 목요일에 Federal Way Amazon

Amazon Go는 “Just Walk Out” 기술에 대한 참조입니다.

목요일의 개장은 금요일 아마존이 시애틀 시내의 1423 Fourth Ave.에 Amazon Go 매장을 열어 이 지역의 범죄와

관련된 안전 문제로 인해 임시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한 것과 대조됩니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위치의 모든 직원은 인근 아마존 고 매장에서 일자리를 제안받았다.

지난달 시애틀에 기반을 둔 또 다른 유명 기업 스타벅스는 안전 문제로 시애틀에 6개를 포함해 도시 지역에 16개 매장을 폐쇄한다고 발표했다.

다가오는 Federal Way의 Amazon Fresh 식료품점 오픈은 Commons로 알려진 사우스 킹 카운티 쇼핑 센터의 소매 혁신의 일부일 뿐입니다.

내년에 페더럴 웨이(Federal Way)는 최신 딕스 드라이브인 시네마 버거 레스토랑의 본거지가 될 것입니다. 약

5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레스토랑은 Commons 몰 부지의 Pacific Highway South에 위치할 것입니다.

Commons의 소유주인 Merlone Geier는 쇼핑몰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따르면 2023년에 The Commons에 몇 가지 새로운 비즈니스 패드가 열릴 예정입니다. 즉, 맞춤형

공간을 건설 및/또는 임차인에게 임대할 수 있는 독립형 사이트와 이전 카 센터를 소매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점/레스토랑 지역.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