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월드컵 은 사우디아라비아에 패한 후 위험에 처하기를 희망한다.

일본의 월드컵

일본의 월드컵 놀랍게도 목요일에 사우디아라비아에 1대 0으로 패해 월드컵 7회 연속 출전 가능성을 균형 있게 남겨두었다.

일본은 이제 B조에서 열린 첫 3경기 중 2경기에서 패해 사우디아라비아와 호주에게 승점 6점을 뒤지고 있다. 6개 팀 중 상위 2개 팀은 내년 카타르 대회에 자동 출전할 수 있다.

대체선수 피라스 알부라이칸이 제다에서 71분,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4만 5천 명의 팬들 앞에서

넷볼 powerball

시바사키 가쿠로부터 가는 방향 백패스로 달려들어 곤다 슈이치에게 낮은 슛을 날린 후 승리를 거두었다.

호주는 도하에서 오만을 3-1로 물리치고 골득실차에서 조 1위에 머물며 예선 11연패를 기록했는데, 이 기록은 축구 호주가 단일 예선 시리즈의 FIFA 기록이라고 말한다.

축구 호주는 이번 승리로 호주가 2018년 러시아,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2006년 독일 예선을 향해 각각 10연승을 거둔 독일, 스페인, 멕시코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고 밝혔다.

호주의 연승은 쿠웨이트시티에서 2022년 카타르에 진출하려는 사커우스의 추격이 시작된 2019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세계 신기록을 확보하는 과정에서 사커푸스는 8개의 깨끗한 시트를 유지하며 상대팀을 35골 대 3으로 앞섰다.

스케줄링으로 인해 COVID-19 대유행의 세계적인 영향과 결합하여, 이 기간 동안 호주의 경기 중 하나를 제외한 모든 경기가 외국 땅에서 진행되었다. 

2022 카타르 예선전 내내 호주에서 열린 사커스의 유일한 경기는 2019년 10월 칸베라에서 네팔과 홈팀에서 5대 0으로 승리했다.

일본의 월드컵 은 사우디아라비아에 패한 후 위험에 처하기를 희망한다.

그레이엄 아놀드 호주 감독은 “앞으로 우리가 반성할 일이고, 특히 홈에서 11경기 중 10경기를 치르는 등

얼마나 대단한 위업이었는지는 몰라도 나에게는 일본에 가서 일본에서 준비해서 12경기(윙)를 만드는 것이 전부”라고 말했다.

호주는 다음 날 도쿄 인근 사이타마에서 일본과 경기를 치른다.

아워 밀비의 9분짜리 오프닝은 30분 전 만다르 알 알 알라위에 의해 취소되었다. 

마르틴 보일은 후반 초반 호주의 리드를 회복했고 미첼 듀크는 후반 3골을 추가해 사커푸스를 5회 연속 월드컵 코스로 연결시켰다.

중국은 베트남에 3-2로 승리하며 희미한 희망을 잃지 않았다. 

두 팀 모두 첫 두 경기에서 졌지만 우레이는 베트남이 2골을 내주고 나서 부상에 빠지면서 두 번째 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늦은 골로 한국은 시리아에 2-1로 승리하며 팀의 무패를 지켰다. 

손흥민은 1분을 남기고 근거리에서 득점해 3경기 만에 한국을 A조 1위로 올려놓았다.

우위를 점한 한국인들에게는 답답한 저녁이 될 것 같았다.

포워드 황희찬이 3차례의 좋은 기회를 놓치는 소모적인 전반기를 거친 후, 그들은 마침내 휴식 직후 선두에 섰다.

황인범이 몸을 뒤틀며 외곽으로 몸을 돌린 뒤 시리아 골밑 구석으로 맹렬한 슈팅을 날렸다.

스포츠뉴스

한국은 경기 종료 6분을 남기고 오마르 크리빈에게 발리슛을 날렸다. 

월드컵 첫 출전을 노리는 시리아는 3경기에서 승점 1점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