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란 칸(Imran Khan), 파키스탄 총리 표결 후 축출

임란 칸

임란 칸(Imran Khan), 파키스탄 총리 표결 후 축출
토토광고 임란 칸 파키스탄 총리가 집권 불신임 투표에서 패해 권력에서 축출됐다.

투표는 야당이 드라마 며칠 뒤 그를 반대하는 법안을 제출한 후 자정을 넘긴 시간에 치러졌다.

발의는 지난주에 처음 제기됐지만 전 크리켓 스타가 의회를 해산하면서 이를 막았다.

일요일 투표는 대법원이 야당의 손을 들어 칸 총리가 위헌적인 행동을 했다고 판결한 후 이뤄졌다.

월요일 새 총리로 선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야당 대표인 셰바즈 샤리프는 트윗에서

“파키스탄과 의회가 마침내 심각한 위기에서 벗어났다”고 트윗에서 “파키스탄이 새로운 새벽을 맞이한 것을 축하한다. “

의회에서 투표를 하면 칸의 오랜 라이벌이자 전 3번의 나와즈 샤리프 총리의

동생인 샤리프가 다음 선거가 열릴 예정인 2023년 10월까지 집권할 수 있습니다.

이번 투표로 칸 총리는 불신임안으로 축출된 첫 파키스탄 총리가 됐다.

그의 지지자들은 일요일 저녁에 거리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임란 칸

‘국제적 음모’
칸은 이전에 야당 정부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러시아와 중국에

대한 문제에 대해 미국과 함께 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그를 제거하려는 미국 주도의 음모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파키스탄의 야당이 외국 세력과 협력하고 있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의 당원(PTI)은 투표를 앞두고 그가 국제 음모의 희생자라고 주장하며 건물을 떠났다.

미국은 이러한 주장에 “진실이 없다”고 말했으며 칸은 어떠한 증거도 제공하지 않았다. 2018년 임란 칸이 총리로 선출되었을 때 그는 거의 모든 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여겼습니다.

크리켓 시절부터 국가적 영웅이었던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정치인으로 변모했고, 수년간의 투쟁 끝에 수십 년 동안 파키스탄을 지배했던 두 라이벌 정치 왕조를 대신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거대한 소셜 미디어 존재와 함께 그의 확고한 반부패 메시지를 증폭시키는 매력적인 노래로 가득 찬 활기찬 집회와 함께 신선한 힘으로 떠올랐습니다. Khan은 국가에 “변화”를 가져와 “새로운 파키스탄”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파키스탄에서 어떤 총리도 5년 임기를 완수한 적이 없으며 임란 칸은 그가 첫 번째 총리가 될 수 있을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지위가 매우 안전해 보이는 이유는 그의 몰락을 설명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양측은 모두 이를 부인하지만 그가 파키스탄의 강력한 군대와 정보기관의 도움으로 집권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현재 그는 그들과 함께 빠졌다. 처음에는 지난 일요일 의회에서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카심 부의장 칸 총리의 정당인 수리는 “외부 간섭”이라며 발의를 즉각 차단했다. 수리 씨는 또한 국가에 대한 충성을 요구하는 헌법에 위배된다고 말했습니다.

Khan의 정부는 의회를 해산하고 즉각적인 선거를 실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것은 몇몇 야당 의원들을 화나게 했고, 일부는 수상이 투표를 방해했다고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