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이 증가함에 따라 전통과 혁신이 만나다

자본이 증가함에 따라 전통과 혁신이 만나다
다양성이 삶의 향신료라면 프놈펜의 Masala Dosa Street Kitchen은 적어도 몇 생애 동안 지속할 수 있는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철저한 메뉴는 식도락가들이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는 다양한 도사를 다시 찾게 하며, 이는 남인도의 가장 상징적인 요리인 크레이프 같은 요리입니다.

자본이 증가함에

오피사이트 대부분의 날 식당 주인인 Dharma Gohil은 그가 목적을 위해 특별히 수정한 철판에서 도사 만드는

기술을 마스터하는 식당 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철판을 만지작거리며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습도가 혼합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너무 두껍거나 너무 얇은지 확인합니다.

이것이 그의 후원자가 계속해서 찾는 이유이며, TripAdvisor와 Happy Cow가 그의 식당을 프놈펜 최고의 채식 레스토랑으로 평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나는 도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전체 과정을 뒤집었습니다.

요리의 맛과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백 년 전에 했던 방식으로 자연 발효하기 때문에 반죽이 준비되는 데 최대 15시간이 걸립니다.”라고 Dharma는 말합니다. more news

그 결과 가장자리 주위에는 아름답게 선명한 도사가 있고 일반적으로 속이 숨겨져 있는 중앙에는 부드러운 스펀지 같은 질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간단한 부분이라고 Dharma는 설명합니다.

자본이 증가함에

“음식은 기분이다. 좋은 음식은 맛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과 영혼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처한 모든 작은 상자를 터뜨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Dharma는 “건강에 좋은 음식은 특정한 방식으로만 만들 수 있거나 채식주의자가 된다는 것은 무언가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Dharma의 설립을 다른 인도 식당과 차별화하는 것은 고대 아유르베다 요리법에 대한 그의 약속입니다. 인도 아대륙에서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수천 년은 아니더라도 수백 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채식을 섭취하는 것이 균형이 맞지 않으면 반드시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나는 먹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전통적인 아유르베다 요리법과 기술을 사용하지만 사람들이 완전 채식을 하면 놓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향과 풍미의 전체 부케를 이끌어냅니다.”라고 Dharma는 말합니다.

겸손한 도사에 대한 Dharma의 비전은 고전 요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대부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재해석하는 그의 능력 덕분입니다. 전직 남성복 디자이너에게 한 가지 죄가 있다면 음식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후무스 도사, 시금치와 옥수수 도사, 사천 도사, eryngii 버섯과 코코넛 크림 도사, 초콜릿 아보카도

도사와 톰 얌 도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이한 반복은 고전적인 마살라, 마이소르 및 사다(일반) 품종을 보완합니다.

그것은 모두 Dharma의 고객 서비스의 일부이며, 손님이 메뉴에 항상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harma는 “내 주방에서 하루에 도사를 먹는다고 해도 모든 음식을 다 먹으려면 한 달은 넘게 걸릴 것입니다.

“Tom yum dosa는 방문자를 위해 사려 깊고 창의적인 것을 만드는 특별한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