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캄보디아 항구 기항, 미국 우려 일축

중국·캄보디아 항구 기항, 미국 우려 일축

중국·캄보디아

파워볼사이트 프놈펜, 캄보디아 (AP) — 중국과 캄보디아 관리들은 수요일 논쟁의 여지가 있는 해군 항구 확장 프로젝트에 착공하여 태국 만에 있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군사 기지가 중국에 제공될 수 있다는 미국의 우려를 일축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Tea Banh 캄보디아 국방부 장관, Wang Wentian 주캄보디아 중국 대사 및 기타 관리들은 흰색 장갑을 끼고

파워볼 추천 흙으로 가득 찬 삽을 뒤집어 선박 수리를 위한 드라이 도크를 포함하는 Ream 해군 기지의 공식 “현대화”를 시작했습니다. 부두, 병원, 작업장 및 “접수 건물”이 있습니다.

2019년 오랜 독재 지도자인 훈 센(Hun Sen)은 중국에 림(Ream)에 군사 기지를 건설할 권리를 부여했지만

캄보디아 헌법이 외국 군사 시설을 금지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이를 부인해 왔다.

중국·캄보디아

더 큰 선박이 항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설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Tea Banh은 미 국방부 장관을 포함한

손님에게 현재 1,000톤에서 개선된 배수량 최대 5,000톤의 배만 수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a Banh은 이 프로젝트가 “중화인민공화국의 보조금 지원”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는

표지판 앞에서 연설하면서 “이 Ream 기지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항구는 너무 작아 업그레이드를 해도 어느 나라도 위협할 수 있는 항구가 될 수 없다”고 말했다.

Tea Banh은 미국과 다른 외국 대표들을 기지로 초청해 “여기에 아무것도 없다”고 스스로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지만,

일단 건설이 완료되면 시설은 외국의 접근이 불가능한 군사 제한 구역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프놈펜 주재 미국 대사관은 중국군이 림에 주둔하는 것이 캄보디아의 자치권을 위협하고 지역 안보를 위협할 수 있다는 우려를 거듭 강조했습니다.

“미국과 지역 국가들은 이 프로젝트의 의도, 성격, 범위에 대한 투명성 부족과 시설 건설 및 건설 후 시설 사용에서 중국군이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대사관 대변인인 Stephanie Arzate는 AP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Ream은 남중국해에 인접한 태국 만에 접해 있으며, 중국은 거의 모든 전략적 수로에 대한 주장을 적극적으로 주장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중국의 전면적인 주장을 인정하지 않고 중국이 국제 수역임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군사 기동을 벌이고 있다.

Tea Banh은 항구 프로젝트가 완료되는 데 2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비용이 얼마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인프라 프로젝트를 위해 캄보디아에 수억 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했습니다.

왕 중국 대사는 올해 초 훈센(Hun Sen)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합의한 계획에 따라 건설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국 대표단이 제공한 연설을 영어로 번역해 “중국과 캄보디아는 말은 경제적이지만 행동은

너그러우며 진심으로 서로를 대하고 어려운 시기에 나란히 서서 철통같은 형제가 됐다”고 말했다.

미국은 11월에 림 기지 건설 자금과 관련된 부정 행위 혐의로 캄보디아 국방부 고위 관리 2명을 제재했고, 왕은 미국 이름을 거론하지 않은 채 이번 조치를 맹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