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개미 개체수 20000조 마리

지구 개미 개체수 20000조 마리, 인간보다 250만배 많다

개미가 지구상의 사람보다 많다고 말하는 것은 지나치게 과소평가된 것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 행성에는 사람보다 250만 배 더 많은 개미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총 20조 개 또는 20,000,000,000,000,000개미입니다.

지구 개미

호주, 독일, 홍콩의 연구원 팀은 서로 다른 서식지에서 땅에 사는 개미와 나무에 사는 개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한 489건의 연구를 분석했습니다.

지구 개미

모든 대륙에 걸쳐 놀라운 추정치를 내놓았습니다. 이 연구는 과학자들이 역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미는 생태계에서 놀고 이러한 곤충과 다른 곤충이 기후 변화와 같은 위협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평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결과는 개미 과잉 패턴의 환경 동인을 탐색하고 추적하기 위한 중요한 기준선을 제공합니다.

환경 변화에 대한 곤충의 반응”이라고 과학자들은 월요일에 국립 과학 아카데미 회보(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 썼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행성에 있는 개미의 총 질량이 약 12메가톤의 건조 탄소에 해당한다고 추정했습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생물학부의 포레스트 펠로우인 마크 웡(Mark Wong)은 “그것이 어디에나 있음을 암시하는 엄청난 금액”이라고 말했다.

종합하면, 지구에 있는 개미의 총 질량은 실제로 세계의 모든 야생 조류와 포유류를 능가할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Wong은 성명에서 “우리는 지구상에 말 그대로 수많은 개미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이는 개미의 생태학적 가치를 정말로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개미는 극지방을 제외한 거의 모든 서식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행성의 숲과 건조한 지역에 가장 많은 개미 표본이 있는 반면 열대 지역에는 가장 높은 밀도의 개미 개체군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Wong은 성명에서 “우리의 결과는 인간의 교란과 환경 변화로 인해 가장 큰 압력을 받는 지역을 포함하는 열대 지방에서 개미 수가 가장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새로운 추정치를 보수적이라고 불렀고 개미가 육상 생태계에서 수행하는 역할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연구 주저자인 독일 뷔르츠부르크 대학의 생물학자인 패트릭 슐타이스(Patrick Schultheiss)는 “헥타르당 개미는 연간 최대 13톤의 토양 질량을 이동합니다.

성명에서 말했다. 이처럼 “영양 순환 유지에 큰 영향을 미치며 식물 종자의 유통에도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한다.

이전 연구에서는 세계 곤충 개체군에 대한 우려스러운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2021년 1월 미국 국립과학원 회보(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에 발표된 일련의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

침입종, 빛 공해, 농업의 변화, 살충제와 제초제의 사용으로 인해 매년 지구 곤충의 약 1~2%가 손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