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젊어 보이기 위해 ‘매일’ 똥을?

에볼루션카지노 알값

킴 카다시안 은 젊어 보이기 위해 ‘매일’ 똥을 먹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킴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은 최근 남자친구 피트 데이비슨과 함께 PDA에 짐을 싸는 것이 목격되었다.
Kim Kardashian은 더 젊어 보이기 위해서, 심지어 똥을 먹기 위해서 거의 모든 것을 할 것이다.

41세의 SKIKS 설립자는 그녀의 다가오는 스킨케어 제품인 SKKN에 대해 말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카다시안은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무엇이든 해보겠다”고 말했다.

자리 표시자
“만약 당신이 말 그대로 매일 똥을 먹어야만 하고 내가 더 젊어 보일 거라고 말한다면, 나는 그럴지도 모릅니다.”라고 그녀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럴지도 몰라.”

Kim Kardashian은 만약 그녀가 더 젊어 보인다면 “매일” 똥을 먹을 것이라고 말했다.
킴 카다시안은 만약 그녀가 젊어 보인다면 “매일” 똥을 먹을 것이라고 말했다.

밥 맥키는 킴 카다시안이 갈라를 만나기 위해 맞춤 마릴린 먼로 드레스를 입은 ‘끔찍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한다.

하지만, 대변은 그녀의 9단계 스킨케어 루틴의 재료 중 하나가 아닙니다.

에볼루션 알값

카다시안은 그녀가 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알고 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에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행동하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녀는 뉴욕타임즈에 말했다.

“저는 그것이 더 쉽게 오거나 모든 것이 자연스러운 것처럼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냥 일어나서 아무거나 쓰지 마. 일어나면 재료를 써요 P.R.P. 얼굴, 줄기세포 얼굴, 레이저,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

카다시안이 SKKN이라는 9단계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네 아이의 엄마는 또한 마릴린 먼로의 “Happy Birthday, Mr. President” 드레스에 맞추기 위해 16파운드를 감량하기로 한 그녀의 결정을 둘러싼 메트 갈라 논쟁에 대해 언급했다.

“저는 ‘좋아, 크리스찬 베일은 영화 역할로 그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은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심지어 르네 젤웨거도 배역을 위해 살이 쪘다”고 카다시안은 아웃렛에 말했다. “전 아무렇지도 않아요. 저는 ‘여러분, 짧은 시간 안에 살을 빼는 게 어때요?'”

에볼루션 분양

카다시인은 최근 메트 갈라에 마릴린 먼로의 관습적인 “생일 축하합니다,

대통령님” 드레스를 입기로 한 그녀의 결정에 대해 반발을 받았다.
카다시안에 따르면, 그녀는 식단을 바꾸고 사우나복을 입고 하루에 두 번 달리기를 함으로써 먼로의 맞춤복에 맞추기 위해 대략 한 달 만에 체중을 줄였다고 한다.

살을 빼는 것에 대해 그녀는 “나는 건강에 좋지 않은 일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만약 그녀가 살을 빼지 않았다면, 그녀는 메트에 참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제게 중요했을 뿐입니다.”

청춘은 과대평가되어 있지만, 김씨가 알아내는 데는 아마도 몇십 년이 더 걸릴 것이다.
가족의 역할모델에 있는 여성들을 고려하지 않는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녀는 단지 그녀가 얼마나 허영심이 강하고 자기만족적인지를 보여주었다. 저는 64세이고, 평균이 예쁘고, 저를 부양하고, 흰머리 몇 개, 문신 한 개, 침실 2개짜리 콘도에 살고, Fit를 운전합니다. 대체로 나는 더 나은 롤모델을 만들 것이다.

그리고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 젊은이들의 모범
내가 보기에 여기 오래된 격언이 적절한 것 같다. 당신이 먹는 것이 바로 당신이다!

소식 더보기

나는 1파운드나 2파운드를 기부할 것이다. 옥수수를 넣을까 말까?어디로 부쳐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음, 당신은 당신이 먹는 것입니다.

그녀는 나이 든 사람 옆에 서기만 하면 더 젊어 보일 거야. 왜 극단으로 치닫지?

바이든은 그녀에게 그의 얼룩진 갈색 덩어리의 반바지를 매일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그 거대한 장애물을 잃기 위해 뭘 먹었을까?

난 그녀가 이미 했다고 생각했다.
피트는 주름보다 성병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나는 그녀를 다른 사람의 것으로 대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녀가 이미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면 그냥 사귀는 사람인지… 모든 것을 똑바로 할 수는 없다

나는 솔직히 그녀가 더 이상 천박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그녀의 외모는 얼마나 슬픈가 하는 것이 그녀의 주된 관심사이다.

보톡스와 필러로 보이는 여성에게서 피부 관리 제품을 사고 싶은 사람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