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 강타 중부 텍사스 주민 대피 경고

다수의 토네이도 강타 중부 텍사스 주민 대피 경고

토네이도 강타

토네이도 강타 라운드 바위와 엘긴에 상륙한 토네이도
몇몇 카운티에는 심한 뇌우와 토네이도 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월요일 저녁 텍사스 중부 전역에 다수의 토네이도가 상륙했다.

오스틴 비상대책본부는 오후 6시께 주민들에게 “도로에서 벗어나 즉시 대피하라”고 경고했다.

오스틴에서 북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진 라운드 록에서는 토네이도가 강타한 후 가옥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텍사스 남동부 혹독한 날씨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스틴 동쪽 엘긴에서 토네이도가 적어도 한 번 발생했다.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이 지역의 뇌우에는 골프공 크기의 우박이 내렸다.

오스틴 지역의 몇몇 학군들은 폭풍우가 예상되어 방과 후 활동을 취소했다.

이것은 속보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합니다.

엄마는 오스틴 동쪽에 사시는데 엘긴에서 사고가 났는데 집에서 4분의 1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있었어요
난 슈리브포트에 사는데, 라가 오늘 밤 늦게 폭풍우를 맞을 예정이었어. 재미있는 저녁이 될 거야, 그렇지 않아.
스트롬이 가는 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켜요. 앞으로 험난해질 거예요.

슈리브포트 지역에 가족이 있어요 몸조심해!

당신 가족에게도 감사할 겁니다. 행운을 빌며 우리를 때리기 전에 좀 진정될 거야.

‘비든 범죄 가족’이라는 문구가 최근 트위터에서 유행하고 있고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수사학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바이든의 가족을 잠깐 들여다보면 그들 주변에 부패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조 바이든이 부통령이었을 때, 그의 아들 헌터는…더 보기

헌터의 “예술” 그림은 어때?
돈세탁을 하고 놀이비를 지불한다. 조가 그 사기극에서 10%밖에 못 받았는지 궁금하네
🤔

미안해요, 그건 괴물 토네이도가 아니에요.

“tornado”란 단어의 어원은 스페인어 “tronada”가 변형된 것으로 뇌우라는 의미를 가진다. 이 단어는 스페인어 “tornado”에 의해서 영향을 받고 있다. 그런데 이 단어가 스페인어의 어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차 세계대전 이전에 스페인에서 토네이도가 발생했다는 기록이 없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그러나 몇 개의 인상적인 용오름(waterspout)은 기록되어 있다. 추측해 보건대 아마도 현재의 단어는 1700년대 스페인의 탐험가들이 미국 대평원 남부 지역에 들어가 그곳에서 이 현상을 만나게 되면서 만들어 낸 것이라 생각된다. 또한 흥미로운 것은 세계 여러 나라의 언어에서 이 현상을 설명하는 많은 용어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들 중 몇몇을 표 1에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