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펜스의 경쟁은 2024년 경선을

트럼프와 펜스의 경쟁은 2024년 경선을 고려하면서 심화된다

트럼프와 펜스의

먹튀검증 NEW YORK (AP) —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반격 의지가 점점 더 뻔뻔해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중요한 전장 상태에서 공화당에 대해 극적으로 다른 비전을 제시하는 라이벌 후보자들을 위해 덤벼드는 금요일 애리조나에서

결투 집회를 개최할 것입니다. 며칠 후, 그들은 같은 날 워싱턴에서 주요 연설을 하면서 다시 한 번 엇갈리게 될 것입니다.

이 만남은 전 러닝 메이트와 한때 친했던 사이의 복잡한 관계에서 더욱 대립적인 국면을 나타냅니다.

이들은 둘 다 궁극적으로 출마를 선택하면 2024년 공화당 대선 경선에서 곧 서로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트럼프와 펜스의 경쟁은

오랜 당의 전략가인 스콧 제닝스는 “이것은 펜스 부통령이 여기에서 구현하려고 하는 더 큰 메시지의 연속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공화당이 미래를 바라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공화당에 대한 실존적 질문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도널드 트럼프의 견해와 약간 다른 견해를 들을 것입니까? 현재 이 기수는 마이크 펜스입니다.”

그 설명은 트럼프의 가장 충성스러운 변호인으로 백악관에서 4년을 보낸 펜스에게 놀라운 전환점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펜스가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기 위한 위헌적인 노력을 거부하자 부통령에게 등을 돌렸다.

이날 자신의 행동을 거듭 변호해온 펜스 부통령은 이제 당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주 펜스 부통령은 애리조나주 공화당 주지사 예비선거에서 카린 테일러 롭슨(Karrin Taylor Robson)을 지지하면서

트럼프의 선거 거짓말을 수용한 전직 뉴스캐스터인 카리 레이크(Kari Lake)를 지지한 트럼프와 맞붙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성명을 통해 “애리조나 민주당원이 무모한 바이든-해리스 의제를 추구함에 따라 카린 테일러 롭슨은 애리조나의 국경을 안전하게

지키고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학부모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훌륭한 학교를 만들며 보수적 가치를 장려할 유일한 주지사 후보”라고 밝혔다. 그의 결정.

펜스 부통령은 이번 봄에 전 대통령이 직접 뽑은 도전자를 쉽게 물리친 트럼프의 최고 타깃인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를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펜스 부통령의 애리조나 행보는 선거를 뒤집으려는 트럼프의 노력을 거부한 전직 공화당

주지사인 더그 듀시와 동맹을 맺어 더욱 긴밀하고 개방적인 경쟁을 펼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more news

펜스 부통령은 금요일 피닉스와 애리조나 남부에서 롭슨과 함께 캠페인을 벌일 계획이다. 같은 날 트럼프는

그의 첫 번째 부인인 이바나 트럼프의 사망 이후 일정이 변경된 레이크를 위한 집회의 표제를 장식할 예정이다.

트럼프 대변인은 사건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트럼프 대통령과 펜스 부통령은 백악관을 떠난 후 처음으로 미국의 수도로 돌아오는 다음 주에 다시 엇갈리게 됩니다. 펜스 부통령은 월요일

저녁에 보수적인 헤리티지 재단에서 연설하고 화요일 아침에 영 아메리카 재단의 연례 전국 보수 학생 회의에서 연설할 예정입니다.

그날 오후 트럼프는 미국 우선 정책 연구소(America First Policy Institute)가 주최한 이틀 간의 정상회담의 헤드라인을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