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 된 호주 교외, 인도에서 사례 증가

폐쇄 된 호주 교외, 인도에서 사례 증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목요일 계속 증가했으며 노던 테리토리에서 3개월 만에 첫 번째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나타샤 파일스(Natasha Fyles) 노던 테리토리 보건 장관은 이

남성이 수요일 밤 교외 36곳에 한 달 간의 봉쇄령이 내려지기 전 월요일 멜버른에서 다윈으로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폐쇄

토토사이트 추천 이 남성이 수요일에 양성 반응을 보이기 전 노던 테리토리는 4월 6일에 마지막으로 사례를 발견했습니다.more news

Fyles는 그 남자가 해외에서 돌아와서 멜버른의 호텔 검역소에서

2주를 보냈다가 코로나바이러스 핫스팟으로 확인된 도시 교외 중 한 곳에서 가족과 “이틀”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폐쇄

파일스는 이 남성이 멜버른에서 감염됐는지 해외에서 감염됐을 가능성이 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브렛 서튼 빅토리아주 보건장관은 지난 24시간 동안 멜번에서 77건의 감염 사례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은퇴한 판사가 멜버른 호텔 검역소의 감염 통제 위반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erald Sun 신문은 보안 회사가 제공되지 않은 호텔 경비원에 대해 주 정부에 기소했으며 경비원은 격리된 호텔 투숙객과 성관계를 맺었으며 가족이 카드 놀이를 하기 위해 방 사이를 오가도록 허용했다는 주장을 보도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주변의 다른 개발:

인도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는 지난 24시간 동안 19,148명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곡선이 상승하면서 600,000명을 넘었습니다. 지난 4일 동안 거의 100,000건에 가까운 사례가 발생했으며 인도의 총계는 목요일 604,641명에 이르렀습니다. 인도 보건부에 따르면 총 17,834명이 사망했습니다.

Maharashtra, Tamil Nadu 및 Delhi 주에서는 사례의 60% 이상을 차지합니다.

인기 있는 배낭여행지인 고아(Goa) 주의 서부 해변이 목요일에 관광을 위해 문을 열었고 주 정부는 3개월 이상 250개 호텔을 다시 문을 열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관광객은 COVID-19 음성 증명서를 소지하거나 도착 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코로나19가 수도권을 넘어 광주와 같은 도시로 계속 확산되면서 이번 주 수십 명이 감염된 것으로 밝혀진 후 학교를 폐쇄하고 사회적 제한을 강화하면서 한국은 54명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박능후 보건장관은 바이러스 회의에서 이번 주 이전에 한국의 주요 도시 중 가장 적은 사례가 발생한 광주의 감염 증가에 대해 경고를 표명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시민들에게 불필요한 모임 자제,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을 당부했다.

중국은 수도 베이징에서 단 한 건의 지역 전염 사례를 포함하여 3건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를 보고했으며, 이는 작년 말 바이러스가 처음 발견된 국가를 적어도 일시적으로 국내에서 근절하는 과정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에 따르면 나머지 2건은 해외에서 유입됐다. 중국은 엄격한 검역, 사회적 거리두기 및 사례 추적 정책을 통해 사례를 줄였습니다. 많은 건물에 들어갈 때 마스크가 필요하며, 때로는 그 사람이 건강하다는 휴대 전화 앱의 증거와 함께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