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이 높다, 우크라이나 위협으로 인한

우크라이나 위기는 미국에 외교 정책 위협을 가하는 동시에 국내 휘발유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휘발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위협이 계속되면서 외교 정책 위기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정치적 취약성 중 하나인 국내 휘발유 가격 상승과 충돌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이미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인플레이션에 경악하고 있으며, 바이든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를 침공할 경우 휘발유 가격이 더 오를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2022년 중간 선거를 앞둔 바이든 자신의 위험을 인식한 것입니다. 작년에 미국의 강력한 경제 성장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은 민주당원에게 신천지가 되었습니다.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성명을 통해 “우리는 가스 펌프에 구호를 제공하기 위해 처분할 수 있는 모든 도구와 권한을 배치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우리는 자체 에너지 시장에 대한 압력을 완화하고 가격 상승을 상쇄하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

푸틴이 우크라이나 국경에 군대를 집결시키면서 지난 달에 원유와 휘발유 가격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투자자들이 무력 충돌과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제재가 세계 경제에 의미하는 바를 평가하려고 함에 따라 외교적 앞뒤가 맞물려 금융 및 상품 시장을 휩쓸었습니다.

광범위한 미국 경제는 더 높은 에너지 가격을 흡수할 수 있지만, 미국 가정은 식품, 에너지 및 기타 상품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JP모건 및 기타 투자 회사의 예측에 따르면 이미 배럴당 약 95달러에 달하는 원유가 공급 부족으로 인해 배럴당 125달러를 초과할 수 있으며 이는 침공이 심화될 것입니다.

바이든은 우크라이나 상황이 휘발유 가격 상승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싶어하지만 펌프 비용은 이미 1년 전보다 극적으로 높아졌습니다. 

미국과 해외에서 더 많은 석유 생산을 유도하려는 노력은 대부분 실패했습니다.

은꼴

공화당은 해외 긴장으로 인해 바이든에게 패스를 주지 않을 것이 확실합니다.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인 미치 매코넬(Mitch McConnell)은 “바이든 행정부는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보다
가족들의 고통이 머리 속에 있다는 것을 설득하는 것보다 트럼프 행정부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덜 관심이 있는 것 같다”고 대통령을 비판했다.

12월 AP-NORC 공공 문제 연구 센터 여론 조사에서 대부분의 미국인(85%)은 최근 몇 달 동안 식료품과 휘발유 가격이 평소보다 높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정부가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에 대한 개방형 질문에서 10%는 바이든이 직면한 정치적 도전의 신호인 휘발유 가격과 에너지 비용을 꼽았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