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총격

휴스턴 총격 사건: 총기 난사 후 4명 사망, 떠나는 사람들에게 총격

휴스턴 총격

먹튀사이트</p 피너 치프(가운데)가 촬영 중 있었던 일을 설명했다. 휴스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4명이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Agunman은 집에 불을 지르고 탈출하는 주민들에게 총을 쏜 후 경찰과의 총격전에서 사망했습니다.

휴스턴 경찰청(HPD) 트로이 피너 서장은 일요일 아침 일찍 던랩 스트리트 8020에서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HPD와 휴스턴 소방서(HFD)는 총격과 화재가 발생했다는 여러 전화를 받았습니다.

소방관이 임대 부동산 현장에 처음 도착했을 때 총격범에게 총을 맞았습니다. 경찰은 나중에 총격범이 당시 자신의 방향으로 발포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다.

스턴 총격

잠시 후 HPD 장교가 도착하여 소방관들이 엄폐를 하고 범인과 총격전을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총격범은 결국 총격전 도중 사망했고 경찰은 총격범을 포함해 4명이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more news

기자 회견에서 Finner는 “HFD와 HPD에서 여러 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한 통은 사람이 쓰러지고 다른 한 통은 총격으로 전화가 왔습니다. 또한 화재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이 용의자는 불행히도 매우 슬프고 매우 사악한(원문 그대로) 여러 주택에 불을 질렀습니다. 그 주민들이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들에게 발포했습니다.”

피너는 용의자가 약 40세의 흑인으로 올블랙 의상을 입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용의자가 산탄총으로 무장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 용의자는 현장에서 사망했다. 현장에는 다른 2명이 숨졌다. 둘 다 60대 백인 남성이다.

“우리는 약 40세의 또 다른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이 사망하여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40~50대 정도의 다른 남성이 팔에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도주하던 다른 남성도 부상을 입었지만 병원으로 이송되지는 않았다.”

피너는 계속해서 “하고 싶은 말이 있다. 우리 나라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안타깝고 항상 기도하고 있는데 바로 지금 기도하겠다.

“이 모든 가족들이요. 그들 중 일부는 아마 아직 통보를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지금은 새벽 1시입니다. 그러나 기도해 주십시오.”

미국 전역의 총격 사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베이스인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이번 달 휴스턴에서 29명이 총에 맞아 숨졌다.

데이터베이스에는 지난 8월 24일 발생한 치명적인 총격 사건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인디애나 호텔 밖에서 네덜란드 군인 3명 총격, 2명 중태
바베큐 치킨을 둘러싼 논쟁 후 살인 혐의로 기소 된 남성
두 개의 별도 박람회가 하룻밤 사이에 폭력과 총격을 목격합니다.

“우리는 약 40세의 또 다른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이 사망하여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40~50대 정도의 다른 남성이 팔에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도주하던 다른 남성도 부상을 입었지만 병원으로 이송되지는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