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동안 갇힌 부부의 차 안에서

8시간 동안 갇힌 부부의 차 안에서 엄마 곰이 부숴졌다.
Montana Fish, Wildlife and Parks의 곰 전문가인 Kylie Kembel은 Newsweek에 이 특정 곰이 이 지역에 알려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Kembel은 “곰이 차에 타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식량 보상을 받으면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번 여름에 곰들이 차에 탔다는 다른 보고가 있었다고 말했으며 주민들에게 이러한 사건을 보고하도록 독려했습니다.

8시간

Kembel은 관리들이 이 특정 곰을 덫으로 표적으로 삼으려고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녀에 대해 받는 모든 보고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8시간

Montana Fish, Wildlife and Parks에 따르면 관리들은 사람들이 야생 동물에게 직간접적으로 먹이를 주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동물에게 먹이를 줄 때 종종 “영양적으로 불충분”한 인간의 음식에 의존하는 동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야생동물은 인간에 대한 두려움을 잃고 과감하게 인간의 먹이를 찾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결과적으로 갈등, 성가신 행동 및 인간 안전에 대한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고 기관은 말했습니다.

필라티는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고, 처음에는 곰이 쓰레기통을 씹는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그것이 자기 차 소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 조명이 번쩍이고 알람이 울렸지만 부부는 곰이 차 안에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그들은 보안관 부서에 전화를 걸었고 나중에 Montana Fish, Wildlife 및 Parks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관계자는 다음날 아침까지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필라티는 다음날 아침 곰이 차 안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멀리서 막대기로 문을 열었다고 KTVQ가 전했다.

그는 아울렛에 “나는 거기 옆문을 통해 손을 뻗어 차 문을 두드렸고 곰은 그곳에서 으르렁거렸다”고 말했다.

곰과 새끼 곰이 즉시 떠나는 동안 부부는 자동차 앞유리가 부서지고 곰이 대시보드를 씹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부부는 뉴스 방송국에 차에 음식이 없었지만 곰이 음식을 찾기 위해 다른 차 문을 여는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embel은 사람들이 차에 음식을 두는 것을 피하고 차 문을 잠그고 최근에 누군가가 음식을 운반한 경우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차를 환기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more news

곰이 차에 들어갔다는 신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콜로라도주 아스펜 경찰국은 차량 내부를 파괴한 곰에 의해 부서진 차량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여성 차량의 앞좌석에서 목격된 또 다른 곰은 두 개의 문과 좌석을 찢고 결국 내부를 손상시켰습니다.

차 안에 갇힌 곰 한 마리는 외부 온도가 거의 95도에 육박하는 열사병으로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