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날짜 확실하지 않은 나집

9월 26일 날짜 확실하지 않은 나집

9월

토토 직원 구합니다 쿠알라룸푸르: 전 총리가 여전히 쿠알라룸푸르 병원(HKL)에 입원해 있기 때문에 Datuk Seri Najib Razak과 관련된 고등법원의 RM2.28bil 1Malaysia Development Bhd(1MDB) 재판이 일주일 동안 공석이 되었습니다.

그의 변호사 Tan Sri Muhammad Shafee Abdullah는 Collin Lawrence Sequerah 판

사에게 Najib이 위궤양과 혈압 문제로 인해 병원에서 매일 다양한 의료 검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Muhammad Shafee는 병원에서 거의 3시간을 기다린 끝에 마침내 고객을 만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나집)는 그가 와드에 얼마나 오래 있을 것인지 모릅니다.

9월 26일 날짜 확실하지 않은 나집

“교도소에서 제공하고 WhatsApp에서 Muhammad Farhan(나집 측 변호팀의

다른 변호사)에게 보낸 진단서(MC)가 있습니다.

그는 어제 이곳에서 “건강검진을 바탕으로 하고 MC는 9월 14일과 15일이다.

Muhammad Shafee는 또한 Najib의 혈압이 평소 처방을 받은 후 안정되었다고 법원에 알렸습니다.

그러나 그의 혈압은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만족스럽지 못했다고 Muhammad Shafee는 말했습니다.

“또한 제 의뢰인이 매우 심한 궤양의 병력이 있었고 3개월 전에 자신이 심각한 단계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는 사실을 당신의 영주에게 알려야 합니다.
“최근 Yang Arif가 알다시피 그는 불편함을 호소하여 병원에 갔고 출혈이 있는 수많은 궤양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그 때문에 혈압이 그와 아무 관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받고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Sequerah 판사는 심리가 9월 26일 재개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다음 주까지 Najib의 상태가 개선될 것인지 물었습니다.

무하마드 샤피는 “그때(9월 26일)까지 그가 나기를 바란다”고 나집이 그때까지 나을 것이라고 낙관했다.

Ahmad Akram Gharib 검사는 MC가 정부 의료 관계자이기 때문에 이번 주

재판이 취소되는 데 검찰이 이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기자들과 만났을 때 무하마드 샤피는 나지브가 자신의 상태로 인해 여전히 불편함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그의 약을 원래의 약으로 회복시켰습니다(나집이 보통 복용하는). 이전

약과 양은 정확한 복용량으로 주었지만 그가 익숙한 것은 제네릭이 아닌 오리지널입니다.

변호사는 “뉴스에서 말한 것과 달리 제네릭은 오리지널만큼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Muhammad Shafee에 따르면 병원에서 Najib의 최근 혈압 수치는

124/84였으며 평소 수치는 110/80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나집이 국립심장연구소로 이송될지 여부에 대한 표시가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심장 자체와 관련된 질병은 없지만(위궤양) 출혈을 일으키기 때문에

실제로 심장 문제로 발전해 뇌졸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월요일, 1MDB 재판에 대한 청문회는 혈압약 변경으로 인해 나집이 몸이 좋지 않아 반나절로 단축되었습니다.

Sequerah 판사는 Najib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절차가 반나절 동안 지속되도록 허용한 후 같은 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Najib(69세)는 1MDB 펀드에서 총 22억 8000만 링깃의 뇌물을 받기 위해 자신의 직위를 사용한 혐의 4건과 같은 금액의 자금 세탁 혐의 21건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