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hinta Sheuli의 CWG 우승은 Pune의

Achinta Sheuli의 CWG 우승은 Pune의 ASI와 Boys Sports Company의 또 다른 황금 순간입니다.

Achinta Sheuli의

사설파워볼 2001년 11월 24일에 태어난 Achinta는 West Bengal의 Howrah 지역에 있는 Deulpur에서 자랐습니다.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잃은 Achinta는 아주 어린 나이에 자수와 재봉 작업으로 형과 어머니를 도왔습니다.

커먼웰스 게임(Commonwealth Games)에서 Naib Subedar Jeremy Lalrinnunga가 남자 역도 67kg에서 금메달을 딴 후,

푸네에 위치한 Army Sports Institute(ASI)와 Boys Sports Company는 Havildar Achinta Sheuli가 73kg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또 다른 황금기를 목격했습니다. 범주.

Achinta Sheuli의

육군 관계자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자수 일을 하며 생계를 꾸려야 했던 20세 Achinta의 여정이 영연방 금메달을

획득하기까지의 여정이 이 나라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01년 11월 24일에 태어난 Achinta는 West Bengal의 Howrah 지역에 있는 Deulpur에서 자랐습니다.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잃은 Achinta는 아주 어린 나이에 자수와 재봉 작업으로 형과 어머니를 도왔습니다.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의 형 Alok에게서 영감을 받은 Achinta는 초기에 Howrah에서 역도 코치들로부터 훈련을 받아 열정을 추구했습니다.

관리들은 Achinta의 재능이 2013년 12월 Guwahati에서 열린 Youth Nationals에서 육군 당국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chinta는 2015년 1월 ASI의 Boys Sports Company에 입사하여 최첨단 훈련 인프라, 엄격한 연습 및 준비 체제, 다양한 국가 수준 훈련 캠프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10월, Achinta는 Jabalpur에 있는 육군 최초의 신호 훈련 센터에서 Havildar 계급으로 육군에 모 부대로 모집되었습니다. 2021년 5월 주니어 역도 세계 선수권 대회 은메달과 2021년 12월 세계 역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Achinta는 세계 무대에 설 뿐만 아니라 영연방 자격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관계자들은 Achinta가 집중하고 열심히 일하는 스포츠맨이었고 그의 여행은 전국의 많은 어린 소년 소녀들, 특히 ASI와 Boys Sports Company의 젊은이들과 소녀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SI에서 온 16명의 스포츠맨이 현재 진행 중인 영연방 게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ASI와 그 계열사인 Boys Sport Company는 양궁, 육상, 복싱, 다이빙, 레슬링, 펜싱, 역도 등 7개 스포츠에서 훈련을 실시합니다.

ASI의 Boys Sports Company는 아주 어린 나이에 재능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육군의 미션 올림픽 프로그램에 따라 2006년 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8세에서 14세 사이의 소년들은 공개 과정을 통해 선발됩니다. CBSE 패턴으로 운영되는 부속 학교는 동시에 학생들이 학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SI는 2001년 7월 육군에서 복무하는 스포츠맨의 방대한 인재 풀을 활용하기 위해 미션 올림픽에서 육군의 최고의 스포츠 훈련 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