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Truss의 최악의 악몽은 전임자의

Liz Truss의 최악의 악몽은 전임자의 여운

Liz Truss의

사설토토사이트 조나단 프리들랜드
Boris Johnson은 자신을 Cincinnatus에 비유했습니다. Cincinnatus는 로마를 떠난 후 농사를 지었다가 독재자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햇빛에 빠져나갔고 그녀는 폭우가 쏟아진 후 들어왔다. 그리고 그 광학 장치는 Boris Johnson에게 잘 맞았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권력이양되면 모든 사람들의 시선은 새로운 것에 쏠려 있고, 오래된 것에

대해서는 거의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나가는 지도자의 전력량은 즉시 흐려지고 그들의 말은 더 이상 무게가 나가거나 들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제이고 모두는 내일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그 운명을 피할 수 있는 길은 단 하나뿐이고 존슨은 그 길을 택했습니다. 그것은 도널드 트럼프가

따라온 것과 같은 길입니다. 단순한 전직 지도자가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이 차기 지도자가 될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그래서 화요일에 열린 정치적 의식의 날은 여왕이 버킹엄 궁전에서 (말 그대로가

아니라 은유적으로) 손에 키스하는 것을 막은 여왕의 “이동성 문제” 덕분에 시간과 장소 모두에서 펼쳐졌습니다. 15대 총리는 14대와 방송시간을 겨룬다. 둘 다 발모랄을 왕복하는 긴 공수 여행을 했기 때문이다.

그는 이른 아침 무대를 장악하여 공식적으로 다우닝 스트리트 야외 강연회에서 마지막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보리스 존슨의 정치적 오디세이였던 비극의 5막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3막의 클라이맥스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다는 점을 의심하지 않고 대본을 썼습니다. 그의 메시지: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그의 연설에는 지겹도록 친숙한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거짓말, 가장 분명합니다.

그는 그런 일을 하지 않았을 때 “사회적 돌봄”을 제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북아일랜드 의정서가 해결되지 않고 유럽연합(EU)과 격렬한 논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브렉시트를 완료했다”고 말했다.

Liz Truss의

그는 고용된 간호사와 세워진 병원에 대한 일반적인 가짜 숫자를 내보냈고, 기가비트 광대역 등에 대한 몇 가지 허구를 추가했습니다.

자신의 출구에 대해 지금은 전통적이고 수동적이며 공격적이라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정치는 “예기치 않게 릴레이 경주로 밝혀졌습니다. 중간에 규칙을 변경했지만 지금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가 제안한 것은 자의식이 아닌 자기 연민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규칙 위반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규칙 변경으로 인해 퇴임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기록을 브렉시트(Brexit), 백신, 우크라이나 등의 영광스러운 업적 중 하나로 던지려고 했으며,

심지어 치솟는 인플레이션, 1956년 이후 가장 큰 생활 수준의 하락, 서비스에 대한 기록적인 수요를

무시하면서 경제를 양호한 상태로 만들었다고 주장하기까지 했습니다. 푸드뱅크.

그러나 더 절박한 것은 그의 꺼지지 않는 야망에 대한 묵직한 암시였다. 그는 기자들이 서둘러

Wikipedia로 가서 고대 로마가 권력을 쥐고 다시 불러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임을 알고 그가 Cincinnatus라고 선언했습니다. Johnson은 기본적으로 “I’ll be back”을 라틴어로 사용했습니다.

Liz Truss가 마침내 강단에 서서 비에 젖은 다우닝가(Downing Street)에서 연설하는 늦은 오후,

동맹국들이 우산 아래 모여든 지 몇 분 후에 Johnson이 염두에 두었을 전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배달은 하늘처럼 납덩어리였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경우에 필수인 낙관적인 어휘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David Cameron의 슬로건 책에서 영국을 “열망의 국가”로 브랜드화하기 위해 차용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