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ssa Johns: 장애인 여배우와 도난당한 친밀한 사진

Melissa Johns: 장애인 여배우와 도난당한 친밀한 사진

Melissa Johns

먹튀검증 7월은 장애인의 의미를 인식하고 축하하는 Disability Pride의 달입니다. 배우 Melissa Johns가 최악의 두려움이 실현되고 그녀의 친밀한 사진이 도난당했을 때 그녀가 자신의 몸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은 순간을 공개합니다.
전직 대관식 거리의 여배우는 BBC Access All 팟캐스트에 “어려서 나는 내 몸이 절대적으로 싫었다. Melissa는 팔꿈치 아래에 오른팔이 없는 상태로 태어났고 그것을 숨기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일찍 데이트를 해서 어느 편에 앉을지 계획을 세우고 섹스 안무를 했어요.
“나는 말 그대로 이 조작의 달인이 되었고, 그것은 매우 고갈되었습니다.”
BBC One 드라마, Life, ITV의 Grantchester에서 그녀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Melissa에게 그녀의 몸을 받아들이는 시작은 1990년대의 홈 비디오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할아버지는 제가 태어난 해인 1990년에 첫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하셨습니다. 우리는 어린 시절 영상을 보고 있었는데 스크린에서 이 어린 소녀가 춤추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매우 자유로웠습니다.
“나는 앉아서 그녀를 바라보며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누릴 자격이 있는 삶을 주지 않을 것이다’라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은 엄청난 전환점이었습니다.”
Melissa는 자신의 “최악의 두려움”이 실현되었을 때 장애가 있는 것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Melissa Johns

2018년 Melissa는 Coronation Street에서 Imogen Pascoe 역할을 막 마쳤을 때 휴대폰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에이전트로부터 21개의 부재중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그녀의 다음 직업에 관한 것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마 스필버그가 전화를 걸었나요?”. 흥분한 그녀는 에이전트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때 그녀가 나에게 말했습니다.”라고 Melissa는 말합니다.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은 내 iCloud가 해킹당하고 내 친밀하고 노골적인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일어났습니다.” 최신 Access All 팟캐스트에서 Melissa가 자신의 개인 사진을 도난당한 경험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또한 Nikki Fox와 Emma Tracey는 그들의 번화가 습관과 상점에 접근할 수 없으면 쇼핑 중독자가 되기 어려운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한 신문은 Melissa의 누드 이미지가 온라인에 유출되었으며 다음을 포함한 포르노 사이트에 빠르게 퍼졌다고 연락했습니다. 장애를 물신화하는 사람들.
“내 인생이 막 끝난 것 같았어요.”
그녀는 자신의 경력과 젊은 장애인들과 하는 일에 대한 두려움뿐 아니라, 그녀가 받아들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몸이 세상의 주목을 받았고 그것을 대비할 시간이 없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갑자기 내 몸이 본질적으로 공공 재산으로 캐스팅되면서 OK가 되어야 했다”고 말했다. Melissa는 인터넷을 통해 직접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도난당한 제니퍼 로렌스 옆에 사진에 자신이 있었다고 기록했습니다. Melissa는 Access All 팟캐스트에서 “실현이 무너지기 전에” “와, 해냈다”고 잠시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댓글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장애인 여성으로서 내 몸은 찢겨져 나갔습니다.
“한 팔을 가진 금발 머리의 여배우가 아니었다면 그렇게 많은 관심을 끌지 못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