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홍수 조사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

NSW 홍수 조사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 다음은 주정부가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NSW 수상 Dominic Perrottet은 올해 초 파괴적인 홍수에 대한 주의 대응에 대한 보고서의 모든 권장 사항을 수락했습니다.

NSW 홍수

토토사이트 추천 새로운 재난 예방 기관, 홍수 취약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조 훈련, 긴급 서비스의 백오피스 통합은

올해의 파괴적인 홍수에 대한 NSW 정부의 대응의 일부를 구성할 것입니다.

Dominic Perrottet 수상은 전 수석 과학자 Mary O’Kane과 전 NSW 경찰국장 Mick Fuller의 보고서에서 모든 권고를 수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상은 노던 리버스와 혹스베리-네피언의 홍수로 주 전역에서 13명이 사망한 후 복구 및 재건 노력을 조사하는 임무를 부부에게 맡겼습니다.

Perrottet은 대홍수 이후 6개월 동안 진전이 있었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더 있다고 말했습니다.

NSW 홍수

그는 수요일 리스모어에서 “아름다운 북부 강을 휩쓸고 있는 자연의 힘은 파괴적이었고, 이는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를 재건하고 재교육하려는 우리의 헌신과 헌신과 일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것은 우리 앞에 긴 여정이며 우리는 이 멋진 커뮤니티의 특성과 매력을 유지하는 방식으로 탄력적인 방식으로 재건해야 합니다.”

NSW 정부는 보고서에 어떻게 대응할 것입니까?
정부는 보고서 핵심 권고사항에 따라 올해 말까지 재건당국을 신설할 예정이다.

당국은 재난 예방을 담당하는 주의 주도 기관이 될 것이며 장기적인 홍수 완화 솔루션을 찾을 것입니다.

또한 정부와 자선단체로부터 재건 자금을 모으고 분배하여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Resilience NSW는 홍수 이후 기관의 비판에 따라 재구성될 것입니다.

Perrottet은 “우리는 Resilience NSW를 재구성하고 Recovery NSW로 알려진 더 날렵하고 민첩한 기관으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State Emergency Service와 훨씬 더 큰 Rural Fire Service의 부분 합병도 335페이지에 달하는 보고서의 28개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합병은 RFS의 규모를 활용하여 관리 및 계획을 담당하게 됩니다.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의 주민들은 2월 홍수 동안 많은 사람들이 했던 개인 보트를 사용하여 구조를 수행하는 훈련을 받게 됩니다.

Perrottet 씨는 많은 사람들이 SES나 RFS 자원봉사자가 되기 위해 헌신할 시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훈련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그는 말했다.

새로운 경찰청 차관은 재난 대응을 이끌 국가 비상 운영 센터를 이끌 것입니다.

주요 자연 재해에 대처할 준비가 된 고위 장관과 공무원을 포함하는 상임 내각 위원회가 만들어집니다.

또 다른 주요 제안은 시드니 서쪽에 있는 와라감바 댐 벽을 높이는 논쟁의 여지가 있는 제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