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on Fury 대 Dillian Whyte: Champion Fury

Tyson Fury 지난 경기들

Tyson Fury

타이슨 퓨리 v 딜리언 화이트: WBC 헤비급 타이틀
장소: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날짜: 4월 23일 토요일
적용 범위: 20:00 BST부터 BBC 스포츠 웹사이트 및 앱의 라이브 텍스트 해설
WBC와 링 매거진 챔피언 타이슨 퓨리는 토요일 웸블리에서 열린 딜리언 와이트와의 블록버스터급
헤비급 경기에서 이전 경기보다 12파운드나 가벼워졌습니다.

33세의 Fury는 18번째 12lb에서 저울을 쳤고, 도전자 Whyte는 18번째 1lb에서 무게를 측정했습니다.

두 명의 영국인은 전후 영국 기록인 94,000명의 팬 앞에서 싸울 것이며 Fury는 2020년 2월 Deontay Wilder를 상대로 우승 타이틀을 두 번째 방어했습니다.

Sports Desk 팟캐스트: Kinahan, Fury 및 권투의 상태
‘후퇴 파이터’ Whyte가 세계 타이틀 경쟁자가 된 방법
헤비급 세계 챔피언 퓨리와 유대 관계에 있는 스튜어드
10월에 있을 와일더 3부작의 마지막 한판 승부에서 Fury의 체중 감소는 그가 싸움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암시를 줍니다.

와일더를 상대로 Fury는 큰 펀치를 날리는 미국인과 일대일 대결을 펼쳤습니다. 더 가벼운 무게는 Fury가 원거리에서 싸우고 그의 빠른 발과 움직임을 사용하여 Whyte를 아웃박스로 되돌릴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퓨리 앤 와이트 쇼
올 블랙으로 옷을 입은 화이트는 먼저 무대에 올라 웸블리의 BoxPark에서 Fury와 친한 군중들로부터 야유를 받았습니다.

34세의 선수가 경기 전 스스로 언론에 침묵을 지켰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궁금해했지만, Whyte는 좋은 상태로 보였고 2021년 3월 Alexander Povetkin을 KO시켰을 때보다 6파운드 더 무거워졌습니다.

Tyson

퓨리는 저울로 향했습니다.

흰색, 파란색, 빨간색 운동복을 입은 ‘Gypsy King’은 WBC 벨트를 붐비는 관중들에게 행진했습니다.

파이터들은 수년 동안 소셜 미디어에 여러 차례 말다툼을 했지만 수요일의 미디어 컨퍼런스에서와 마찬가지로 나쁜 피의 흔적도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장난스럽게 서로 간지럽히고 악수를 하고 야구모자를 바꿨다.

퓨리와 와이트는 2막에 가까웠고, 무대에 복귀했을 때 앵콜을 원하는 관객들의 요구에 굴복했다. 두
사람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손을 허공에 던지며 제자리에서 쿵쿵 뛰었다.

수요일에 Fury와 Whyte는 문제가 두 팀 사이에 뜨거워졌을 때 각자의 측근을 진정시켰습니다.

계체량에서 Team Fury와 Team Whyte는 선수들의 형제들이 무대에서 포옹하면서 화해했습니다.

모든 미디어 약속과 의무적인 싸움 주간 이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번에 이 두 남자가 눈을 감을 때는 토요일 저녁에 로프 안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것이 Fury의 마지막 계체일 수 있습니까?
영국의 Anthony Joshua는 9월에 잃은 WBA, IBF 및 WBO 벨트를 되찾기 위해 이번 여름 재대결에서 우크라이나의 Oleksandr Usyk와 싸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Fury-Whyte의 승자는 올해 후반에 Joshua 또는 Usyk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1승, 22KO, 1무를 기록하고 있는 Fury는 결과와 상관없이 이번 주말에 은퇴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와이트는 28승 19패로 처음으로 세계 타이틀에 도전하고 있다.

그는 2015년 조슈아를 상대로 2패를 기록했고 2020년 8월 알렉산더 포벳킨에게 KO패를 당했지만 7개월 후 러시아에 패배를 복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