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gegaard는 처음으로 투르 드 프랑스

Vingegaard는 처음으로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Vingegaard는

야짤 Jonas Vingegaard는 Tour de France의 마지막 진지한 테스트를 통해 토요일에 전체 리드를 높이고 사이클링의 가장 큰 레이스에서 우승을 보장합니다.

3주간의 고된 경주 끝에 Jumbo-Visma의 리더는 남부 프랑스에서 진행된 장기간의 시험에서 또 다른 인상적인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비축을 깊숙이 파고 들었습니다.

Vingegaard는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이클링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고 우리가 해냈습니다.”

시계반전의 순수한 전문가가 아닌 Vingegaard는 처음에 3분 이상 리드를 했다면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대신 그는 테크니컬 코스에서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커브를 잘못 판단하여 충돌을 피하기 위해 세게 브레이크를 밟아야 했을 때 피니시가 가까워지면서 겁을 먹었습니다.

Vingegaard는 결승선에 가까워지면서 급격히 속도를 줄였습니다. 그는 그의 핵심 팀 동료인 우승자 Wout van Aert에 19초 뒤진 2위에서 20위를 차지했습니다.

Vingegaard와 Van Aert는 결승전에서 서로를 따뜻하게 껴안았고 덴마크 라이더는 무대가 끝난 후 아내와 딸의 인사를 받은 후 감동적이었습니다.

“결승선에 두 소녀가 있다는 것은 나에게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작년의 준우승에서 발전한 Vingegaard가 말했습니다.

Vingegaard는

“작년부터 저는 항상 할 수 있다고 믿었고, 이제 그렇게 되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안도감이 들고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스포츠의 가장 권위 있는 이벤트에서 여러 타이틀과 승리를 거둔 다재다능한 경쟁자인

Van Aert는 Vingegaard가 산악 스테이지를 통과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번 달 그의 세 번째 스테이지 우승은 그의 전체 9번째 우승이었습니다.

최고의 단거리 선수의 녹색 저지를 주장하기도 한 Van Aert는 모든 표면에서 승리할 수 있고 주어진

팀에서 스스로 리더가 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지금까지 미래에 노란색 져지에 대한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빗나갔다.

Van Aert는 “이것은 지난 며칠 동안 질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수천 번 대답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팀과 함께 이 투어에서 우승하고 3개의 스테이지에서 우승하고 녹색 저지. 당분간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Van Aert는 평균 시속 50.9km로 결승선을 넘었습니다. Lacapelle-Marival에서 Rocamadour까지의 41.7km 구간은 2014년 이후 가장 긴 개인 타임 트라이얼이었습니다.

일요일 레이스의 마지막 날은 샹젤리제 거리의 마지막 스프린트까지 보통 사건이

없었지만 Vingegaard는 충돌이나 막판 사고를 제외하고 1996년 이래로 투어에서 우승한 덴마크 최초의 라이더가 될 것입니다.

타임 트라이얼은 Vingegaard와 2회 디펜딩 챔피언 Tadej Pogacar 간의 스릴 넘치는 결투를 특징으로 하는 장대한 레이스의 마지막 장애물이었습니다.

Vingegaard는 산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먼저 알프스의 포가카르(Pogacar)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콜 뒤 그라농(Col du Granon)을 타고 노란색 져지를 가져갔고, 이번 주에 마지막

피레네(Pyrenean) 스테이지에서 Hautacam 리조트까지 인상적인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Vingegaard의 건강한 시간 이점을 감안할 때 Pogacar가 타임 트라이얼에서 덴마크 라이더의 우위에 도전할 가능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Pogacar는 Van Aert에 27초 뒤져 3위를 차지했습니다.

Pogacar는 “노란색 저지를 놓고 나와 조나스 사이의 전투는 매우 특별했습니다.

앞으로 2~3년 뒤에 매우 흥미로운 경기가 있습니다. 조나스는 올해 자신의 게임을 강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